[마케팅조사] 산소주 브랜드 이미지 상승위한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의사 결정 문제
조사 목적
조사 대상
자료 수집 방법
측정 방법
통계 분석 기법
소비자의 인식
양자 구도의 사례
조사 결과
실험 조사
결론


본문내용
조사 목적

- 소비자들의 소주별 선호도
- 소주 선택 시 고려하는 속성
- 각 소주에 대한 평가
- 소주의 세부적인 만족도가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소주에 대한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통계 분석기법
통계 Package SPSS for Windows를 이용
유의 수준 5%
실태조사와 연관성 분석을 위해 다음과 같은 분석을 사용
빈도분석, 교차분석, 집단별 평균분석, 독립표본 T검정, 일원배치 분산 분석, 선형 회귀분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 도움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 jooha***
    (2011.07.29 08:45: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이 너무 알차고 좋아염!!!^*^!!!
  • pjs1004***
    (2006.12.02 23:12:29)
회원 추천자료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과제(브랜드이미지 개선전략을 중심으로) 분석레포트
  • 처음처럼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제안- ‘브랜드 이미지’개선을 중심으로Ⅰ. ‘처음처럼’의 기업환경 분석 미시환경분석미시환경은 조직 내부와 외부에서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경쟁자, 중간상인, 소비자 및 주주, 시민단체, 채권자 등과 같이 기업과 이해관계가 있는 모든 집단이 속한다. (Philip KotlerGary, 2013) 미시환경에 속하는 대표적인 이해관계 집단으로는 기업, 소비자, 경쟁사, 공급자, 중간상, 공중관계가 있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 국제마케팅전략
  • 마케팅활동을 통하여 경월그린소주의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킨 한 해라고 할 수 있다.지난해 경월그린 판매는 21.9% 증가하여 한국산 소주의 일본시장 점유율이 전년보다 5% 올라 42%에 달했다. 특히, 서일본 지역에서 전년 대비 35.8% 증가한 60만 7000상자를 판매하여 처음으로 진로를 누르고 시장점유율 56.1%를 달성했으며, 진로와 경합이 격화되고 있는 수도권 지역에서는 56만 5000상자를 판매하여 시장점유율이 3% 상승한 34.7%를 달성했다.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네이버 백과사전 & 지식 검색 www.naver.com6) 한국은행 홈페이지 http://bok.or.kr7) 종합뉴스 데이터베이스 www.kinds.or.kr 8) 하나증권 기업분석 - 신세계 E-mart 2004.09.139) 삼성증권 산업분석 - 소매업 2003.09.0110)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사례집, 장세진, 박영사, 199911)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과 사례), 김익수, 박영사. 200412) 성공적인 중국진출을 위한 브랜드전략과 마케팅,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13) 대한민국 1등 할인점 - 이마트, 최정우, emars, 2004

  • 국내 소주시장 분석 및 진로 `참이슬`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으로 저도수 소주 출시와 광고에서도 진로에선 하지원, 신민아 그리고 롯데주류의 ‘처음처럼’에선 이효리, 유이를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호소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판촉 등을 통하여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꾀하고 있다.이렇듯 주류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로 또한 지난 몇 년간 이어온 소주 업계의 부동의 1위를 지키며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에 의한 급성장

  • [경영학] 처음처럼의 성공 전략, 향후 성공 전략
  • 마케팅을 펼치면 좋을 것이다. 타 기업의 컨셉 모방에 대응하기 위한 또 다른 차별화를 내놓는 것도 좋은 방안일 것이다. 타 기업이 모방하기 어려운 것일수록 제품의 생명도 연장될 것이기 때문. 또한, 알칼리 환원수에 대한 잘못된 오해를 더 적극적으로 해명해야 할 것이다. 알칼리 환원수의 오용이 몸에 해롭다는 오해는 웰빙을 추구하는 처음처럼의 이미지에 큰 피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습관적인 소주선택을 완화하기 위하여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