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마케팅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카트라이더란 어떤 게임인가?

마케팅 분석

마케팅 사례

마케팅 결과와 성공비결
본문내용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홍보

홈페이지에 유저들을 위한 나만의 공략, 엠블럼 등 독특하고 다양한 메뉴와 각종 행사와 이어주는 연결 배너 등이 있다

게임속 다양한 이벤트- 플러스 루찌 & RP 이벤트 , 프리데이 이벤트 등 게임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자동차 회사와의 제휴

BMW의 MINI를 게임속으로 옮김
MINI 카트나 풍선 등의 아이템 지급
아이템 지급외에 별도의 그랑프리 채널 운영

BMW ‘mini’, 카트라이더에 ‘쏙’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BMW그룹코리아와 제휴해
현존 차량으로는 최초로
`카트라이더`온라인 게임에
레이싱 카트로 추가됐다

코카콜라와의 제휴

세계적 브랜드 제품과의 프로모션
대규모의 게임리그 진행
게임 내 간접광고(PPL),
전용 아이템 편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넥슨 `카트라이더`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팀 내부에서도 회의 결과 초등학생 시장을 타깃으로 삼고 마케팅해도 충분한 효과를 거둘 것이라 판단하였다. 하지만 그때 이미 초등학생 시장에 대해 넥슨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는 게임이 있었고, 이에 카트라이더가 끼어든다면 그것은 자기잠식(cannibalization)에 불과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였다. 그래서 넥슨은 초등학생에 대해서는 아무런 마케팅도 하지 않고, 오히려 각종 초등학생 관련 행사에서 좋은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 [브랜드자산] 기업의 브랜드자산구축
  • 마케팅 노력의 결과로 생겨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름만 잘 지으면 좋은 브랜드 가 된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이름 그 자체만 가지고서는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창출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브랜드가 중요한 자산이라면 이것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그 가치를 높여나가야 하는데 이 보고서에서는 브랜드 자산을 창출하고 관리하는 프로세스에 대해서 논해 보겠다.Ⅱ. 기업의 브랜드 자산 구축을 위한 프로세스1. 브랜드 아이덴티티

  • [기업경영] 넥슨의 카트라이더 성공전략
  • 계속 발전시킬 것이고, 노동보다는 게임을 위시한 오락에 투자하는 시간이 길어질 것이다. 결국 게임의 발전은 인류의 역사 발전과 그 싸이클을 같이 하는 것이다. 오락의 역사는 그리 길진 않다. 앞으로 게임산업의 향후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고 IT산업의 중심에 서 있는 한국으로서는 이를 간과해서는 안된다. 세계에 유명한 블리자드사와 닌텐도사 등의 기업들과 당당히 어께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 연구개발과 전략적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본다.

  • [인터넷마케팅] 넥슨의 카트라이더 사례
  • 마케팅▶ 현대의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들의 욕구를 해소할만한 새로운 게임을 개발Ⅲ. 결론(향후 대책 및 개선방안)▶ 전략적 제휴① 통신사와 전략적 제휴- SK 나 KTF와 같은 통신사와 제휴를 맺는다. 예를 들어서 카트라이더에 가입된 회원들은 통신사의 일부 부가 서비스(ex. 핸드폰 컬러링, 요금제등)를 체험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한다. 그런 체험자들에 대해서는 게임 상에서 사용되는 게임머니나 많은 경품 그리고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사

  • [마케팅] 카트라이더의 마케팅전략- 공격적인 제휴 마케팅
  • 마케팅 -카트라이더 초기의 넥슨의 마케팅 전략 몇 가지를 살펴보았다. 그러나 이것에 안주하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다른 온라인 게임의 위협으로 인해 금방 위험해지게 된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이루어 나가야 급속도로 발전하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대중의 입맛을 맞출 수 있다. 카트라이더가 대중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부터 발 빠르게 넥슨이 취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은 다음과 같다.-제휴마케팅카트라이더가 ‘국민게임’으로 성공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