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하라스(Harrah`s)의 CRM기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asino & CRM

2.Harrah's?

3.내제된 문제점

4.Love man's Worry

5.Harrah's CRM

6.Harrah's CRM evolution model

7.Harrah's Now & Future

8.결론

9.참 고 자 료


본문내용
Joe Nickel은 어느날 오후 라스베가스에 있는 Rio 리조트 카지노에서 이 기계 저 기계에 돈을 쏟아 부으며 350달러를 잃었다. 그리고 다시는 “카지노에 오지 않겠다”는 결심을 한다. 그러나 그가 그 오후를 보낸 카지노가 바로 Harrah's Entertainment 그룹이 운영하는 카지노였다면, 그는 반드시 장소에 관계없이 다시 카지노로 돌아오게 될 것이다. Harrah 그룹의 특급 대 고객 전략이 그를 절대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Joe Nickel은 분명히 라스베가스의 한 카지노에서 오후를 보냈다. 그러나 그가 어떤 종류의 게임을 했는지 얼마짜리 게임을 즐겼는지, 사용한 코인은 총 얼마였는지, 한 마디로 말해서 그에 관한 모든 정보는 한가지도 빠지지 않고 테네시주 멤피스에 있는 Harrah 그룹 중앙 컴퓨터에 즉시 모두 입력된다. 이 정보 덕분에 Harrah측은 Joe Nickel이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에 한 번씩 카지노에 출입하는지, 개인적으로 얼마나 돈을 따고 잃었는지 귀신같이 낱낱이 알게된다.
그러면 과연 Harrah's 그룹은 Nickel씨에 대한 정보를 파악했고, 어떻게 해서 Nickel씨를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을까? 그것은 바로 Harrah's의 CRM 솔루션에 정답이 있다.

운좋은 소수의 도박사만이 횡재할 수 있는 라스베거스에도 CRM물결이 몰려들고 있다. 라스베거스의 유명한 카지노들은 호사스런 호텔, 갖가지 유흥과 오락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지만 하라스(Harrah's Entertainment)의 카지노에서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참고문헌
1. Harrah's 홈페이지(http;//www.harrah's.com)
2. Sapient Case in Point / Harrah's(http://www.sapient.co.uk/case/harrah.pdf)
3. KCG MarketView, CRM Redefined:Beyond the Front Office and Out to the Customer
written by Britton Manasco, Williams S.Hopkins and Carter J.Lusher
4. Industry Study 2000 Executive Summary(Harnessing Customer Information for Strategic Advantage:Technical Challenges and Bussiness Solution, written by Wayne Eckerson, Hugh Watson Ph.D)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 biteonl***
    (2011.10.04 10:24: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전반적인 하라스의 현 실태및 발전상황이랑 자료 도표등이 참고하기 쉽게 잘 나와있는거 같아요^^
  • god***
    (2010.04.04 23:24:5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좋은 내용 많음
  • ramd***
    (2008.04.13 12:47:50)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하라스 엔터테인먼트
  • 하라스사에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면 쓸데없는 인적, 물적, 재무, 정보자원의 낭비가 예상되며, 또한 고급정보를 찾는 데에도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되어 기업의 목표달성을 하는데 있어 많은 비용이 소모될 것이다.2. 하라스 사는 서비스 지향전략을 실천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는가?- 하라스사의 서비스 지향전략의 선두가 되는 것은 그들의 성공을 도와 준 토탈리워즈 시스템(CRM)이다. 토탈리워즈 시스템을 통해 그들은 고객의

  • 카지노 기업 성공전략 MGM Resorts International
  • Harrahs Entertainment Inc.지금 이 순간에도 테네시주 멤피스에 자리 잡고 있는 하라스 그룹의 중앙컴퓨터에는 고객들이 행한 모든 기록이 속속들이 입력된 후 총 60가지 종류로 세분화된 고객등급별로 분류되어 고객관리전략의 중요한 정보자료로 활용되고 있다.이 전까지, 별다른 두각을 보이지 못하며 평범했던 하라스 카지노가 오늘날 세계 최대의 카지노 그룹으로 등극할 수 있게 된계기는 CRM이라는 마케팅 기법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카지노에 맞

  • [경영정보사례] Harrah`s Big Database Gamble
  • CRM 전략이 크게 작용하였다. 90년대에 이르러, 정부정책으로 인해 인디안 거주지역과 riverboat에서의 도박장개설이 허가되면서 카지노의 숫자는 크게 증가되었고, 시장의 포화상태로 인해서 더 이상의 수요창출은 불가능해지고 기존시장의 점유율다툼이 벌어지게 되었다.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다른 회사들은 화려한 인테리어를 도입하였다. 하지만 Harrahs는 가장 이윤을 많이 낼 수 있는 고객을 찾아내고 관리하는 기술에 초점을 맞추었다. 90

  • [mis, 경영정보시스템] 고객관리를 통한 Harrah`s의 성공
  • Harrahs 호텔이나 카지노에 올 때 마다 그들의 기록은 업데이트된다. 이들 데이터는 거대한 데이터웨어하우스에 저장되고 도박 데이터를 호텔예약 시스템이나 인구통계 데이터와 같은 다른 소스로부터의 데이터와 결합시킨다. 회사는 이들 데이터를 Cognos사의 CRM 질문 도구인 Cognos Impromptu를 사용해 분석하고, SAS Institute의 모델링 도구로 회사가 개인으로부터 얼마나 수익을 벌 수 있는지를 측정한다. Harrahs가 개발한 전체적인 시스템은 WINet(Winners Informa

  • 지식경영 레포트
  • 기술7. KM의 효과8. KM의 방향10 / 215. KM의 성공사례11 / 21Harrah’s Casino성 공 요 인■ 경영층의 KM 필요성 인식과 강력한 추진■ 지식 활용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 지식 활용을 통한 시간과 비용 절약■ 사례를 통한 학습으로 취약점 보완 가능■ 경쟁사들과 다른 분야 투자■ Total 보상 프로그램■ 마케팅 중점 조직 운영■ e-CRM 시스템 도입■ 고객들의 소비가 2배 증가■ 13%에서 23%로 수익 증가(매장 당)■ 전체 33%의 수익 증가2. 지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