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인터넷 사용후기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15 ② 여15
2. 당신의 나이는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19세~25세30 ②25세~29세 ③30~35세 ④35세 이상
3. 당신의 학력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고등학교 재학 또는 졸업 ②대학교 재학 또는 졸업 30③대학원 재학 또는 졸업 ④박사 이상
4. 당신의 직업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고등학생 ② 대학생30 ③ 대학원생 ④ 직장인(자영업)
5. 당신의 거주지역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서울-강남9 ② 서울-강북5 ③ 경기(수도권지역) 8④ 수도권 이외지역8
6.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여 의류 및 악세서리 제품을 구매해보신 경험이 있습니까?
7. 패션상품 구매 경험이 있으시다면, 다음 중 어떤 종류의 쇼핑몰을 이용해 보셨습니까?
① 해외구매대행 쇼핑몰9 ②국내 종합 쇼핑몰13 ③국내 브랜드 또는 일반 쇼핑몰6 ④경매 사이트2
8. 다음의 전문 쇼핑몰 중 귀하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하나만 선택하여 주십시오.
➀ 하프클럽
➁ 패션플러스
➂ 동대문 패션 쇼핑몰5
➃ 다홍 패션
➄ 위즈위드8
➅ 라흐도뜨
➆ 업 타운 걸1
➇ 기타 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