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인터넷 사용후기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15 ② 여15

2. 당신의 나이는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19세~25세30 ②25세~29세 ③30~35세 ④35세 이상

3. 당신의 학력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고등학교 재학 또는 졸업 ②대학교 재학 또는 졸업 30③대학원 재학 또는 졸업 ④박사 이상

4. 당신의 직업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고등학생 ② 대학생30 ③ 대학원생 ④ 직장인(자영업)

5. 당신의 거주지역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① 서울-강남9 ② 서울-강북5 ③ 경기(수도권지역) 8④ 수도권 이외지역8

6.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여 의류 및 악세서리 제품을 구매해보신 경험이 있습니까?

7. 패션상품 구매 경험이 있으시다면, 다음 중 어떤 종류의 쇼핑몰을 이용해 보셨습니까?
① 해외구매대행 쇼핑몰9 ②국내 종합 쇼핑몰13 ③국내 브랜드 또는 일반 쇼핑몰6 ④경매 사이트2

8. 다음의 전문 쇼핑몰 중 귀하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하나만 선택하여 주십시오.
➀ 하프클럽
➁ 패션플러스
➂ 동대문 패션 쇼핑몰5
➃ 다홍 패션
➄ 위즈위드8
➅ 라흐도뜨
➆ 업 타운 걸1
➇ 기타 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뮤니케이션연구방법론] 인터넷 쇼핑몰 정보 콘텐츠의 영향력 연구
  • 쇼핑몰 이용 현황2. 품목별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3. 독립 변인의 구체적 영향 요인Ⅳ결 론1. 연구 결과 및 시사점2. 본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보완점Ⅴ부 록1. 참고 문헌2. 설문지Ⅰ. 서 론1. 연구 주제인터넷 쇼핑몰 정보 콘텐츠의 영향력 연구2. 연구 목적 현재 늘어가는 인터넷 쇼핑몰 수와 더불어 시장이 충족시켜야할 소비자 계층 및 소비자 욕구도 다양해졌다. 따라서 인터넷 쇼핑몰은 구매 결정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 [정보 이용자 연구] 여대생의 패션 제품 구매 과정에서의 정보 추구 행태
  • 패션제품 구매 시에 제약을 받는 청소년기에 비하여 주체적인 소비를 하기 시작하는 20대 특히 여대생을 대상으로 여대생들이 어떠한 정보를 제품 구매 시에 활용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였다. 「N세대 인터넷 쇼핑몰 패션제품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정보원 활용에 관한 연구」에서는 연구 대상인 소비자 특성에 한 달 평균 용돈과 의복 구입비를 포함시킨 것을 참고하여 우리 연구 설문지 문항에 한 달 평균 용돈과 용돈에서 패션제품 구매에 투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인터넷과 PC통신의 활용 또한 수준급이며 일반 사무에서 쓰이는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에도 능숙합니다. 학교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제 홈페이지와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삼성맨으로 귀사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42. 기업별자소개서(삼성중 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공무원으로 근무하신 부모님께 성실함, 근면함, 가족을 사랑하

  • [마케팅조사론] 통계분석을 통한 인터넷 쇼핑몰 문제분석 및 대안제시
  • 인터넷쇼핑몰의 구매 만족도는 어느 정도 이며,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는 것 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였다. 다음은 2007년 8월 2일 인터넷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인터넷 쇼핑의 증가를 보여주는 기사이다.만 3~5세 어린이 및 50대 이상 인구의 인터넷 사용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보통신부와 인터넷진흥원이 실시한 2007년 상반기 정보화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만 6세 이상은 3천443만 명으로 75.5%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 [마케팅조사]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 영향을 줄 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고순도로 분리정제되어 안전하다2. 산업의 현황과 전망인터넷 사용인구의 증가로 인하여 온라인 쇼핑몰들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장성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화장품 분야는 소비자가 여성중심인데 현재 여성의 인터넷 사용인구는 엄청나게 성장하였다.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편리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온라인 화장품쇼핑몰은 앞으로도 눈부신 발전을 할 것으로 예상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