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AS 카스 전자저울 인도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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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가 격
1) 저렴한 고품질의 상품
2) 관세와 물류비 등의 절감

2. 제 품
1) 독자 기술 개발
2) 현지화 모델의 생산
3) 신뢰도 있는 외형
4) 저렴한 고품질의 상품
5) 현지 생산, 판매 법인 설립
6) 철저한 A/S 정신

3. 판 매 & 유 통
1) 인도 전역 영업 네트워크 구축
2) 차별화된 직영대리점의 구축

4. 촉 진
1) 새로운 시장의 개척
2) 과감한 투자와 공격적인 영업전략

Ⅲ. 결 론

문제점 및 앞으로의 CAS
본문내용
카스는 1983년 창업하여 현재 국내 전자저울 시장의 80%를 장악한 독보적인 한 중소기업의 사명(社名)이자 제품명이다. 카스는 가정용 및 상업용 전자저울, 그리고 각종 산업용 전자저울을 포함한 산업용 계량 · 계측기기를 생산하는 전문회사이다. 디지털 체중계, 청과 · 육류 · 수산물 등의 무게를 재는 데 주로 쓰이는 일반 유통형 저울과 매달림 저울, 1000가지 상품의 무게와 단가를 기억시켜 라벨 스티커에 가격정보를 인쇄해주는 라벨 프린터, 미세한 전자부품이나 화학약품 계량에 쓰이는 마그네틱 밸런스, 트럭에서 화물을 내리지 않고도 무게를 달 수 있도록 바닥에 설치하는 로드웨이어 등 300여 종의 전자저울을 생산하고 있다. 실험실에서 0.001g 단위의 분자 무게를 다는 저울에서부터 선박, 항공기 등 수백 톤짜리 '쇳덩이'를 재는 저울에 이르기까지 구색이 다양하다. 지난해 매출은 680억원, 경상이익 21억, 당기순이익 15억 등 회사의 외형도 단연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각국의 OIML, NTEP, TUV, CSA, NSC등의 세계 주요 계량규격을 획득하여 범세계적으로 4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종합계량계측 업체이다. 최근에는 디지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카스는 동유럽과 러시아에서는 “카스=전자저울”으로 인식될 만큼 성공한 사례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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