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이비즈니스] KTF K-merce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TF 어제와 오늘
2. K-merce : SWOT,STP,4P,전략
3. K-merce : 적용된 기술
4. K-merce : 실행 및 성과
5. 그 후 변화 및 전략
6. 시사점
- 본문내용
-
K-merce 소개
KTF가 만든 한국 최초의,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커머스를 지향함.
국내최초 유,무선 전자상거래의 대표브랜드 명칭
휴대폰 하나로 언제 어디서 쉽고 안전하게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모바일 서비스
SWOT분석
-업계최초로 ‘K-merce’출시
-컨텐츠가 다양하고 차별적임
-긍정적인 소비자의 인식
-금융서비스 강세
-KTF 이동통신 가입자대비 무선인터넷
가입자 비중이 1위
컨텐츠 이용의 한계
인프라 구축의 어려움
보안과 프라이버시
소비자 관심도 부족
단기적 전략
전략방향
-이동통신 서비스 기업주도
-허브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최대 노출을 위한 전략군의
외향적 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