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버카루 청바지 구매 실태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남 / 여
2. 귀하의 나이는 어떻게 되십니까?
①13~18세 ②19~25세 ③26세~35세 ④ 36세 이상
B. 청바지 구매에 대한 전반적인 실태 조사
1. 청바지를 얼마나 자주 구입하십니까?
① 한 달에 한번 ② 6개월에 한번 ③1년에 한번 ④2년에 한번 ⑤거의 구입하지 않는다.
2. 청바지는 어디서 주로 구매하십니까?
① 백화점 ②일반 브랜드 매장 ③인터넷 ④홈쇼핑 ⑤ 보세가게
3. 청바지 구매 시 각 요소별로 중요한 정도를 합산해서 100점 만점으로 나타내시오
브랜드 선호도
가 격
디 자 인
유행 선도
품 질
기 타
합 계
100
① 브랜드 선호도 ② 가격 ③ 디자인 ④ 유행하는 제품 ⑤ 품질 ⑥기타 ()
4. ‘청바지’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
5. 그 떠오르는 브랜드의 이미지는 ?
①편하다 ②비싸다 ③섹시하다 ④무난하다 ⑤유행에 민감하다
6. 가장 선호하는 청바지 브랜드는? ( )
7. 그 브랜드를 가장 선호하는 이유는?
①브랜드인지도 ②가격 ③품질 ④디자인 ⑤유행 ⑥별다른 이유 없이.
자료평가
- 좋아요~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rlqa***
(2009.12.10 17:05: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