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버카루 청바지 구매 실태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남 / 여

2. 귀하의 나이는 어떻게 되십니까?
①13~18세 ②19~25세 ③26세~35세 ④ 36세 이상

B. 청바지 구매에 대한 전반적인 실태 조사

1. 청바지를 얼마나 자주 구입하십니까?
① 한 달에 한번 ② 6개월에 한번 ③1년에 한번 ④2년에 한번 ⑤거의 구입하지 않는다.

2. 청바지는 어디서 주로 구매하십니까?
① 백화점 ②일반 브랜드 매장 ③인터넷 ④홈쇼핑 ⑤ 보세가게

3. 청바지 구매 시 각 요소별로 중요한 정도를 합산해서 100점 만점으로 나타내시오
브랜드 선호도

가 격

디 자 인

유행 선도

품 질

기 타

합 계
100

① 브랜드 선호도 ② 가격 ③ 디자인 ④ 유행하는 제품 ⑤ 품질 ⑥기타 ()

4. ‘청바지’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

5. 그 떠오르는 브랜드의 이미지는 ?
①편하다 ②비싸다 ③섹시하다 ④무난하다 ⑤유행에 민감하다

6. 가장 선호하는 청바지 브랜드는? ( )

7. 그 브랜드를 가장 선호하는 이유는?
①브랜드인지도 ②가격 ③품질 ④디자인 ⑤유행 ⑥별다른 이유 없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rlqa***
    (2009.12.10 17:05:47)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휴대폰 메모리카드 신제품 사업계획서
  • 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희는 연세대학교에서 마케팅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이며 핸드폰 단말기에 대한 의식과 실태를 파악하고자 합니다.귀하께서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맞거나 틀리는 답이 없으며, 이 설문지의 답변 내용은 단지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입니다.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1. 귀하께서는 현재 핸드폰 단말기를 사용하고 계십니까?① 예(2번으로) ② 아니오2. 핸드폰 단말기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어느 기종

  • [노사관계] 최저생계비 조사
  • 조사에서도 최저생계비를 산출하는 방법과 대상 그리고 목적에 의해서 그 의미와 산출 내역이 다양할 것이라 생각한다. 본 론설 문 조 사■ 대 상 : 설문대상은 아주대학교에 재학하는 지방에서 올라와 현재 학교 주변에서 자취를 하는 26세의 남자 대학생 100명으로 선정하였다. 이중 1명의 결과는 설문지 답안 작성의 오류로 인하여 결과 분석시 제외하였다. ■ 도 구 : 설문지는 사전연구와 조사를 통하여 객관식과 단답형의 21문항으로 구성하였다.

  • SPA브랜드(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 구매실태에 따른 만족도> 윤세희, 건국대학교 학위 논문을 참고하여 선행연구를 살펴보고 이론적 고찰을 해 보았다. 위 논문의 주된 목적은 SPA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구매실태에 따른 만족도를 분석하고 소비자 만족에 영향을 주는 변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다. 연구는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지 조사 후 분석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SPA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질문에 “디

  •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의 장단점과 쇼핑몰, 네티즌들의 소비형태
  • 기획상품 소개. 꽃배달, 농산물상품권, 선물세트등 소개(14) 자동차쇼핑몰 부문 : 얄개닷컴 (www.yalge.com)- 인기 비결 : 중고차 구입 및 판매, 폐차, 보험, 할부금융 서비스 제공11. 출처(1) 골든샵 http://www.goldenshop.biz (2) 네이버 지식 검색 http://www.naver.com(3) 김광용, 김기수, “다양한 인터넷 설문방식 비교와 설문만족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99춘계학술대회 논문집, 1999b, pp.181~190.(4) 통계청 http://www.nso.go.kr(5) 이두희(2001) 인터넷 마케팅

  • [소논문] 최근 20년간 한국 남성 패션의 변화와 그 원인
  • 설문지 나이: 직업: 다음의 질문들에 성실하게 대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 얼마나 자주 미용실에 가십니까? ① 세 달에 한 번 ② 두 달에 한 번 ③ 한 달에 한 번 ④ 한 달에 두 번⑤ 그 이상 또는 이하라면 얼마나 자주 가는지 적어주세요.2. 미용실에 가면 자신이 원하는 특정한 머리 모양을 연출해 달라고 부탁합니까? ① 그렇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생각해 가서 요구한다. ② 아니다. 미용사가 해주는 대로 따른다.③ 스타일이란 것이 없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