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CJ푸드빌 한식 레스토랑 `한쿡`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nvironmental Assessment
I.hancook Analysis
II. Historical Promotional Analysis
III. Competitive Analysis – (1) 패밀리 레스토랑
III. Competitive Analysis – (2)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IV. Positioning Map
V. Industry Analysis – SWOT Analysis
VI. Nature of Demand - Interview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Objectives

Budgeting

Marketing Communications Strategy
Advertising
Sales Promotion
Direct Marketing
Publicity / Public Relations
Interactive / Internet Marketing

Advertising Concept
본문내용
인지도상승에 가장 효율적이라 판단되는 ‘Advertising’부분에서는 예산상의 문제로 TV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지만, 지역민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으로 노출을 극대화하면서, 반복적 노출에 의한 친숙도 및 호감도를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있는 매체인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한 노출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는 전략을 구사하고자 한다.
- 역內 와이드 칼라 광고 : 지하철 광고 중에 적은 수량과 밝은 조명으로 차별성과 높은 노출 빈도를 추구하며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대치점과 올림픽공원점의 인근 지역 중 가장 사람들이 많은 삼성역과 8호선 환승역이자, 올림픽 공원역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 잠실역을 중심으로 ‘와이드 칼라’를 설치할 것이다.
- 차內 액자형 광고 : 전동차 內 광고 중에서 가독성이 높은 광고가 전동차 입구 옆에 위치한 액자형 광고이다. 이에 서울시내 중심가를 순환하는 2호선과 현재의 세 지점과의 접근성을 겨냥한 3호선을 중심으로 2호선 차량(83대)의 4/1과 3호선 차량(48대)의 4/1에 연속적인 시리즈 광고를 게재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CJ푸드빌과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3. 대체재와의 경쟁4. 구매자의 교섭력(소비자 = 구매자)5. 공급자의 교섭력(외식업체 = 공급자)6.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구조 분석Ⅳ. 기업의 내부 환경 분석1. (주)CJ 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2. 내부 환경 - 강점 요인3. 내부 환경 - 약점 요인Ⅴ. 핵심역량 평가1. (주)CJ푸드빌의 핵심역량 파악하기2. 가치사슬의 중요도와 경쟁우위Ⅵ. IE - MATRIXⅦ. SWOT 분석1. SWOT 분석2. SO/ST/WO/WT 분석Ⅷ. 핵심 전략 제시하기■

  • 빕스(VIPS) 마케팅전략
  • CJ Foodvill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이다.2. CJ Foodvill (CJ푸드빌)CJ Foodvil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의 새로운 이름이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 이외에도,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네이버후드 레스토랑 스위트리, 맛있는 주방 델쿠치나, 건강면 전문점 시젠, 태국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 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
  • CJ Foodvill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이다.2. CJ Foodvill (CJ푸드빌)CJ Foodvil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의 새로운 이름이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 이외에도,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네이버후드 레스토랑 스위트리, 맛있는 주방 델쿠치나, 건강면 전문점 시젠, 태국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한식 전문 레스토랑 - 목 차I. 서 론1. 조 사 배 경2. 한쿡 & cj푸드빌소개3. 전개방법 & limitationII. 본 론1. 3C- SWOT 분석2. STP 전략3. 4P 분석III. 결 론IV. 부 록서 론1. 조사배경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현황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대, 생활 패턴의 변화, 소비욕구의 고급화, 다양화 속에서 연평균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여 왔다. 그 중에서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TGIF, 빕스, 베니건스는 지금과 같

  • VIPS 빕스 성공비결과 빕스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신메뉴개발(2) 공격적인 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4) 차별적 마케팅8. 결론과 향후방향제언1. VIPS 빕스 소개(1) CJ푸드빌 기업소개CJ 푸드빌 주식회사는 1994년 당시 제일제당이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일본 스카이락 그룹과 제휴하여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락 사업을 시작으로 외식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1997년에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를 런칭하는데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