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비타민음료 `비타천`(비타1000) 생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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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분석
자사 및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방향제시
방향설정이유
Comm전략
본문내용
4. 방향제시
비타민 음료는 대표적인 저관여 시장
제품 차별화를 이루기 어려운 상황에서소비자들에게 ‘시간의 압박’을 가해야 합니다.

4. 방향제시
현재 비타민 음료의 주된 커뮤니케이션은
‘몸에 좋은 비타민 음료를 마셔라.’임.

따라서 비타민 음료 시장에서는
제품 차별화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차별화도 전무한 상태


비타500을 비롯한 타 비타민 음료가 단순히 마시는 비타민을 소구한다면 비타천은 피곤할 때 마시는 비타민 음료로 소구 하는 것이 바람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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