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디지털tv DTV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7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연구배경 및 목적

II. Research

III. 마케팅전략 도출 및 Critique

본문내용
DTV 방송이란?
고화질 고음질의 방송
은 물론, 텍스트, 그래
픽,문서, 소프트웨어등
의 멀티미디어테이터
를 방송매체를 이용하
여 전송하고 전용 셋
톱 박스를 통하여 시청
자가 그 정보를 이용
하는 서비스

문헌조사에서 나타난 디지털TV의 일반적 특성과 인지적 유용성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인지된 유용성 및 용이성과 디지털TV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일반적 특성과 디지털TV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조절변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가설
TV시청경향 및 인구통계변수에 따른 구매의도 차이에 대한 가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카이라이프의 개선점과 발전방향
  • - 목 차 -1. 미디어의 역사- 다중매체(mass media)의 역할- TV의 발전2. 방송의 종류 - 지상파방송, 종합유선방송, 위성방송2. 기업선정이유3. 기업소개- 연혁- 디지털 위성방송-장점과 단점4. 경영방침- 마케팅 전략- 고객중심5. 상품- 상품종류- 상품개발6. 기술7. 수익구조8. 향후HD사업의 부응으로 인한 콘텐츠 개발9. SWOT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10. 개선점과 향후 전망- 디지털위성방송의 특성화11. 조원소개(역할)1. 미디어의 역사- 매스미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국제경영]LG전자의 디지털 TV 영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 목차Ⅰ. 서 론 - 디지털 TV의 정의 와 동향Ⅱ. 본 론 1. 영국 국가 정보 (내외부적 환경 요인)2. LGEUK(런던현지판매법인)3. 영국 디지털TV시장 진입과 성공요인4. 배리 윌모어 법인장5. 그 외 EU 지역에서의 성공 사례Ⅲ. 결 론1. 새로운 마케팅 전략 개발2. R&D투자를 통한 기술 개발3. 시장 규모 성장에 따른 시장 선점 전략 수립Ⅰ. 서론1. 디지털 TV 의 정의 및 동향1) 정의DTV,즉 디지털 TV방송은 TV신호로 사용되는 각종 정보를 디지털 데이터로 처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마케팅믹스(4P)1. PRODUCT▶브랜드 전략LG전자의 TV브라운관 생산판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 있는 제품의 고급브랜드를 육성한다는 목표하에 전략적 자산으로서 X-canvas라는 브랜드를 2000년 5월 출시하였다. 고급, 고가격의 제품에서는 브랜드자체의 추종이 중요한 판매요인이 되기에 LG는 LG라는 브랜드는 물론 X-canvas라는 새로운 고급브랜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엑스캔버스(X-canvas)는 디지털TV 통합브랜드로, 영어의 extra-la

  • [광고론] 엑스캔버스 광고분석
  • 목 차Ⅰ. 서 론 1Ⅱ. 본 론 2 1. LG전자 개요 21) LG전자의 개요 22) 사업영역 및 부서별 생산품 23)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본부 개요 34) LG 경영 상황 (재무제표) 42. 엑스캔버스 개요 41) 엑스캔버스 연혁 52) 엑스캔버스 기능 53) 엑스캔버스 판매실적 및 현황 63. 마케팅 전략 71) 마케팅 목표 72) STP분석 83) SWOT분석 84) 시장현황 10ⅰ) 전반적 디지털TV시장 경향 10ⅱ) 경쟁 브랜드 분석 115) 4P전략 분석 134. 광고분석 161) 광고 연혁 162) 광고분석 종합 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