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디지털tv DTV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7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연구배경 및 목적
II. Research
III. 마케팅전략 도출 및 Critique
- 본문내용
-
DTV 방송이란?
고화질 고음질의 방송
은 물론, 텍스트, 그래
픽,문서, 소프트웨어등
의 멀티미디어테이터
를 방송매체를 이용하
여 전송하고 전용 셋
톱 박스를 통하여 시청
자가 그 정보를 이용
하는 서비스
문헌조사에서 나타난 디지털TV의 일반적 특성과 인지적 유용성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인지된 유용성 및 용이성과 디지털TV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일반적 특성과 디지털TV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가설
조절변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가설
TV시청경향 및 인구통계변수에 따른 구매의도 차이에 대한 가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