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미샤 IMC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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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 황 분 석
- 시 장 분 석
- 소 비 자 분 석
- 자 사 분 석
2. 마 케 팅 전 략
- 마케팅 목표
3. IMC 흐 름 도
4. 다 이 어 그 램
5. 평 가
본문내용
“초저가” 시장 등장

외형적으로는 전년 대비 성장을 기록했다. 하지만, 시장가격이 전반적으로 10%정도 인상되었다고 저가시장의 급격한 몰락과 상대적으로 높은 신장을 기록한 고가격 제품 시장의 확장을 감안하면 실제 생산수량 기준으로 볼 때 화장품시장은 오히려 전년 대비 하락했다.
시장이 잘 되가는 것 같아 보이지만 시장성장 자체는 줄었다.

소비자분석

4대 매체 의존도 약화
주5일 근무제의 확산 (여가 시간의 다양한 활용)
인터넷 매체의 발달
판촉성 이벤트 등 새로운 채널 요구

마케팅 목표

MAIN - 올해 1000억원 매출 달성으로
화장품 업계 5위 내 진입

SUB - 연말까지 매장 200개 개설 목표
올 연말 코스닥 등록 계획
해외 진출
올해 매출액 순 이익률 17%전망

국내화장품 업계별 점유율

태평양 52.3%
LG 생활건강 18.7%
코리아나 화장품 9.0%
한불 화장품 5.5%
참존 화장품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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