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미샤 IMC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 황 분 석
- 시 장 분 석
- 소 비 자 분 석
- 자 사 분 석
2. 마 케 팅 전 략
- 마케팅 목표
3. IMC 흐 름 도
4. 다 이 어 그 램
5. 평 가
- 본문내용
-
“초저가” 시장 등장
외형적으로는 전년 대비 성장을 기록했다. 하지만, 시장가격이 전반적으로 10%정도 인상되었다고 저가시장의 급격한 몰락과 상대적으로 높은 신장을 기록한 고가격 제품 시장의 확장을 감안하면 실제 생산수량 기준으로 볼 때 화장품시장은 오히려 전년 대비 하락했다.
시장이 잘 되가는 것 같아 보이지만 시장성장 자체는 줄었다.
소비자분석
4대 매체 의존도 약화
주5일 근무제의 확산 (여가 시간의 다양한 활용)
인터넷 매체의 발달
판촉성 이벤트 등 새로운 채널 요구
마케팅 목표
MAIN - 올해 1000억원 매출 달성으로
화장품 업계 5위 내 진입
SUB - 연말까지 매장 200개 개설 목표
올 연말 코스닥 등록 계획
해외 진출
올해 매출액 순 이익률 17%전망
국내화장품 업계별 점유율
태평양 52.3%
LG 생활건강 18.7%
코리아나 화장품 9.0%
한불 화장품 5.5%
참존 화장품 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