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커피에 대한 인식도 연구를 위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커피 소비패턴 조사

1. 귀하께서는 하루에 얼마나 자주 커피를 드십니까?
① 1~2 회 ② 3~4 회
③ 5회 이상 ④ 커피를 마시지 않는다.(설문중단)


2. 귀하께서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종류는 무엇입니까?

① 캔커피 ☞ 깡통캔에 담겨진 커피. (예: 레쓰비, 네스까페등)
② 컵커피 ☞ 편의점이나 할인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플라스틱 컵용기에 담겨진 커피.
(예: 까페라떼, 프렌치까페등)
③ Take-out커피 ☞전문점에서 주문을 받는 즉시 만들어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진 커피 (예: 스타벅스, 커피빈, 로즈버드 등의 커피)
④ 인스턴트 커피 ☞ 자판기나 직접 타먹는 커피


3. 귀하께서는 위에서 선택하신 커피를 주로 구매하는 장소는 어디입니까?
① 소매점 및 편의점 ② 자판기 ③ 대형할인마트
④ Take-out 전문점 ⑤ 기타 ( )

4. 앞의 문항에서 선택하신 커피를 자주 마시는 이유에 대한 문항입니다. 해당사항에 체크 해주십시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내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수요 증가 방안
  • 설문지를 통한 가설검정8. 설문조사 실시9. Pre-test의 필요성10. 설문조사 결과10. 1. 응답자들이 커피전문점 선택 시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10. 2. 스타벅스와 나머지 커피 전문점과의 분위기 인식 차이 비교10. 3. 스타벅스와 나머지 커피 전문점과의 가격 인식 차이 비교10. 4. 스타벅스와 나머지 커피 전문점과의 커피맛 인식 차이 비교 10. 5. 마일리지 프로모션에 대한 긍정적인 응답들 10. 6. 기타 참고를 위한 인구통계적 자료 11. 결과 분석 및 종합12.

  • [커뮤니케이션 조사] 여성들이 `TV에서 재현되는 여성의 몸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설문지: 표집은 이번 연구가 가지고 있는 태생적인 한계 때문에 convenience sampling으로 이루어졌다. 20대 여성 200 명을 대상으로 2010년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 다. 이후 회수된 설문지의 답변을 SPSS(Statistical Package for the Social Science) 를 통한 통계 처리 방법으로 분석하였고 T-test와 ANOVA 방법을 적용하였다. 이때 종속변인의 레벨은 여대생들의 몸에 대한 인식과 행동양상의 강도에 따라 Ratio로 지 정하였고, 독립변인의 레벨은 주당 TV 시청시간의 구분

  • 마케팅 측면에서 바라본 재래시장의 실패 요인과 활성화 방안
  • 위한 정부정책 실패를 마케팅적 차원에서 조명해보기에 앞서, 재래시장 이용에 대한 실태를 알아보기로 했다. 총 12문항의 간단한 질문으로 설문지를 구성하였으며, 재래시장의 주 타겟 고객층인 30~60세 이상의 주부들을 위주로 총 1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지는 아래와 같다.안녕하십니까?귀하께 응답을 부탁드리고자 하는 본 조사는 《재래시장 침체 원인 분석과 마케팅으로 접근해본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입니다. 바쁘시더라도

  • 소원을 들어줘 소통의 공간 내 안의 쉼터 RN BSN을 위한 쉼터 만들기
  • =>둘 다 필요하다. (3%) ③ 기타 (1%)8. RN - BSN 만을 위한 공간 확보가 우리가 누릴 수 있는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합니까?① 예(98%) ② 아니오(2%) ③ 기타(0%)* 예산 상세 내역(1학기 예산 금액 )항목가격커피 (10kg 약 천 잔)90,000율무48,000종이컵 (천 개입)10,000접이식 간이 침대 (2개 구입)48,300쿠션 (2개 구입)13,800무릎담요 (4개 구입)10,100페브리즈 (총 2800ml)22,900팻말 (1개 구입)10,000문패 (1개 구입)27,500브티칼 (1개 구입)42,000총 예산 금액322,600

  • [시민교육] 현장활동을 통한 공정무역 커피(빈곤을 심화시키는 무역을 빈곤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 커피를 주요 상품으로 정해 현장 활동을 시행하기로 계획하였다. 주요 현장 활동으로는 설문지를 통한 시민들의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이해도 조사, 커피숍 점주를 통해 커피콩의 원가조사, 공정무역 커피를 이용하는 이유 등을 조사, 공정무역 커피상품의 시장조사, 공정무역 커피 홍보를 위한 팜플릿 제작 및 배포를 시행하려고 계획하였다. 개인적으로 공정무역 거래에 대한 인권문제 등을 여러 매체를 통해 접한 나로서는 상당히 의미있는 활동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