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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목차▶ 서론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2. CRM의 등장 배경▶ 본론1. CRM의 필요성과 그 증대성 2. CRM의 도입효과와 문제점3. CRM의 성공 사례4. CRM의 성공 요인5. CRM의 실패 사례6. CRM의 실패 요인7. CRM의 추진 전략▶ 결론▶ 서론1. CRM(Customer Relationship Ma
21페이지 | 2,100원 | 2011.03.04
관계마케팅 -고객만족을 위한 CRM 고객관계관리 사례조사 중심
관계마케팅-고객만족을 위한 CRM(고객관계관리)’ : 사례조사를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1. 조사 주제 선정 배경 및 목적2. 조사 방향 및 조사 방법Ⅱ. 본론1. 이론적 배경1.1 관계마케팅1.2 고객 관계 관리-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1.3 고객만족의 중요성2. CRM 사례1.1 보험사 ‘삼성생명’1.2 은행
19페이지 | 1,700원 | 2010.01.29
[마케팅] 고객관계관리(CRM)분석 및 운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1. 종사원의 특성 요인 1) 고객 지향성 2) 호감 3) 전문성 2. 고객특성 요인 3. 상호작용 요인 1) 접촉강도 2) 대화의 질 3) 쌍방적 커뮤니케이션 4. 관계지속성 요인 1) 재구매 의도 2) 구전 Ⅵ. 고객관계관리(CRM)의 실천방안과 사례 1. Inter-Continental Hotel & Resort 1) 도입배
27페이지 | 2,400원 | 2006.11.28
경제경영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의 평생가치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을 더 강조하고 있다. 그림 1 2. 고객 관계 관리 개념최근 금융․통신․유통업계를 중심으로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 도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기업들의 IT 투자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CRM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
22페이지 | 2,2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