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전략] 크리스피크림도넛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Krispy kreme!?
연혁
점포현황
Krispy kreme 제조과정
Krispy kreme의 빨간 네온사인
Krispy kreme 기념품
시장 상황
경쟁사 분석
경쟁사 SWOT분석
Krispy kreme의 SWOT 분석
현재 진행하고 있는 sp
우리가 제안하는 sp
본문내용
Krispy kreme!?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

시장상황

우리나라의 도넛 시장 현황
던킨 도너츠
(317개 매장에 연간 800억원의 규모 90%을 장악)
크리스피크림
(현재 3개 그동안 2개의 매장에서 연 90억원 매출 예상 더 늘어날것으로 추정)
총 1000억원 규모

경쟁사 분석(Competitors)

Dunkin' Donuts
강력한 브랜드 파워
많은 매장으로 고객의 접근성 용이
도넛 종류의 다양성
오랜 역사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
저가 제품이라는 오명
점포주들의 탈세혐의 → 이미지에 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ucree chocolate cafe 사업계획서 - 초콜릿 시장
  • 판매 촉진많은 외부 강의를 통해 인지도를 쌓고, 베이커리나 커피 관련 잡지사와도 꾸준한 소통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홍보가 가능하도록 노력.카페쇼나 베이커리 박람회에 이름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인지도 있는 박람회에 참가 촉진 전략강점(Strength) 약점(Weakness),고급수제초콜릿기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힘듦호텔초콜릿 노하우 기본적인 공간 필요(주방 외 작업실필요)손님에 맞춘 특별 주문 가능 On line, Off line 가능기회(Oppo

  • [마케팅원론] Tous Les Jours(뚜레쥬르)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할까?”, 2005년 7월 17일자매일경제신문 1999년 7월 2일자파이낸셜 신문 2000년 1월 2일자http://www.bakery.or.kr/http://www.paris.co.kr/http://www.crownbakery.co.kr/http://www.tlj.co.kr/I. 서론II. 본론 – 11. 거시적 환경 분석2. 시장분석 - 5 force 모델3. 경쟁분석4. 자사분석 - SWOT분석II. 본론 – 25.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6. 포지셔닝II. 본론 – 37. 제품 관리 및 분석8. 가격9. 유통10. 촉진11. 전략적 마케팅 믹스 통합III. 마케팅 혁신 및 결론< 참고문헌 >12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촉진)Ⅵ.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Ⅶ. 결 론Ⅰ. 기업소개1. 크리스피 도넛은국내 도넛시장에 일대 지각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북미뿐 아니라 유럽까지 부드러움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크리스피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이 그 따스한 온기를 담고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수년 전부터 국내 도입 여부에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크리스피 크림은 수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롯데쇼핑(주)에 의해 도

  • [외식산업경영]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던킨 도넛 경영분석
  • 목 차●선정동기●크리스피 크림 도넛-연혁,기업규모,한국진출, 제품소개-촉진사례-SWOT,STP,4P 분석-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유래,연혁, 한국진출현황, 제품소개-마케팅 전략 (SWOT, STP,4P)-광고전략-성공경영 전략 분석-던킨도너츠 매장 내 키친 형성, 카페형 형성,이벤트-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와 크리스피 도넛 비교정리●설문조사●출처선 정 동기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도너츠 브랜드는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팔래스

  • [소비자행동론]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
  • 목차Shaping 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Shaping의 성공사례 무료체험 -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온라인 강의소프트웨어 제품을 이용한 사례 - 프린터 / 닌텐도 DSShaping의 실패사례 맥도날드의 저가 아이스크림 판매교회, 안경점 등의 휴지증정 홍보전략성공사례의 공통점과 실패사례의 공통점 1) 성공사례의 공통점2) 실패사례의 공통점Shaping이 성공/실패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