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미샤의 블루오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미샤 선정 동기
미샤 탄생 배경
ABLE C&C – 핵심가치, 사업영역, 회사연혁, 회사개요
뷰티넷 소개
미샤 소개
화장품 시장의 변화
경쟁사 분석 – 더페이스샵, 도도클럽,
스킨푸드, 라팔레트
TARGET
PRODUCT – 제품전략, 제품생산, 브랜드컨셉, C.I
PRICE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SWOT 분석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의미와 차이점
미샤의 파괴적 혁신과 블루오션
미샤의 블루오션 전략과제
미샤의 블루오션 개척과정
스위스 퓨어
제안
본문내용
뷰티넷 미샤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뷰티넷 소개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 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 세상
뷰티넷 Shopping 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뷰티넷 이용 유통과정 단축

화장품 내용물 외 포장, 용기, 비용 줄임

톱모뎃을 이용한 과도한 광고 자제

선불결제문화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연구센터 운영에 중점, 생산, 상담부분 외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전략을 통해 아직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는 않지만 선발주자인 더페이스샵, 미샤 등과 어깨를 겨루고 있다. 하지만 최근 후발업체들의 급격한 등장으로 블루오션이었던 저가 화장품 시장이 레드오션으로 급격히 변함에 따라 앞으로 이니스프리의 전략이 중요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니스프리를 분석해 보고 가능한 대안을 마련해보고자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 [마케팅조사]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과 미샤의 비교분석을 통한 전략제시
  • 미샤하면 김혜수, 베네피트하면 유진을 떠올리듯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 시킬 수 있는 대표 모델이 없습니다.따라서 이제는 제품라인의 길이와 깊이의 확장보다는 현재 판매율이 높은 핵심적이고 차별화된 제품(라인)을 선정하고 대표 모델과 함께 강조 할 수 있는 광고를 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략 2. 설문지 문항 8번의 결과에 따르면 기업에서 제품속성에 관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했으면 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이 두 번째로

  • [경영학] 블루오션창출 사례분석
  • < 경영학원론 >푸른 바다를 겨냥하라- 블루오션 창출 사례 보고서과 목 경영학 원론 담당교수님조 명조 원제 출 일- 목차서론 1. 블루오션이란?1-1. 레드오션과 블루오션 정의와 특징1-2. 레드오션과 블루오션 개념도1-3. 블루오션과 레드오션 전략의 본질적인 차이1-4. 블루오션 전략을 실행하기가 쉽지 않은 이유 본론 2. 블루오션창출 사례분석2-1. 블루클럽2-2. 민들레영토2-3. 미샤2-4. 딤채2-5. 식기세척기 파세코 `PDW-450`결론 3. 푸른 바다를

  • [마케팅원론]기업의 경영혁신 - 식스시그마와 블루오션전략에 대해
  • ▣ 목차 ▣Ⅰ.서론 Ⅱ. 본론1. 식스시그마경영1-1. 식스시그마경영의 정의 1-2.식스시그마경영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1-3. 식스시그마경영의 추진 방법1-4. 식스시그마경영의 특징1) 통계 데이터에 근거한 철저한 분석2) 고객만족에 초점3) 재무성과로 연결1-5. 식스시그마경영 실행시 주의사항1-6. 식스시그마경영의 성공적인 도입방안 2. 블루오션전략 2-1.블루오션전략의 정의 2-2.블루오션전략의 체계화와 실행1) 체계화원칙 체계화 원칙 1 : 시장

  • [블루오션전략] 블루오션 사례분석 -넥슨 카트라이더, 미샤 사례
  • 블루오션 전략이 세계적인 바람을 일이키고 있다. 이들은 함께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즈, 파이낸셜 타임즈 등에 기고해왔고, 그들의 하버드 비즈니스스쿨 게재 논문은 50만부 이상 판매되었다. 기존의 마케팅전략인 레드오션 전략과는 다른 무언가를 블루오션에서는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이 Report에서는 블루오션이란 무엇이며, 실제로 이 전략을 적용하고 있는 두 기업을 선정하여 분석을 할 것이다. 더하여 블루오션 전략의 한계점과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