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삼성전자 백색가전 은나노 중국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삼성전자 백색가전 중국 IMC?

중국 백색가전 시장 상황 분석

삼성전자 백색가전 Target 분석과 Position 설정

삼성전자 중국 은나노 IMC목표 및 컨셉

은나노 IMC Porfolio

은나노 IMC 실행

은나노 IMC 평가 및 개선 제안

북경 올림픽 마케팅
본문내용

30대 후반의 4년제 대학을 졸업한 회사원으로,
월소득은 10,000원 수준

상해의 100평 정도의 고층아파트에 거주하며,
뉴스를 가장 즐겨보며, 가장 즐겨하는 운동은 수영
주말은 주로 야외에서 보내며, 인생을 즐기기 위한
어느 정도의 낭비는 필요하다고 생각함

신기술 수용도 및 유명브랜드 선호도가 상당히
높으며, SBS 제품 보유율이 가장 높고, 향후,
6,000원 이상의 하이엔드 냉장고를 구입하고자 함
냉장고 구입 시, 스타일과 디자인, 고급브랜드,
새로운 기능을 중요시 함

삼성 은나노 BTL: 신제품 발표회

Silver Nano Products의 필요성을 자발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동기 부여
High Life에 대한 인식 전환
직접적인 효능 설명 보다는
건강한 삶의 질(한국 황수관 박사 스타일)에 대한 강연 진행


비교 체험(Blind Test)

각 제품별 비교 공간은 외부에서 실험진행과정을 관찰 가능하게 유리로 제작
실내의 온도 및 습도 등 내부 환경 조건을 외부 관찰자가 확인 가능하게 설치
오염도 측정 기기를 제품 내부에 설치,제품이 가동되면서
오염도의 변화나 내부의 세균분포변화 관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공기청정기 청풍무구 IMC 전략, 광고전략
  • 은 스팸성의 안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으므로 판촉을 통해 수집된 잠재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e-메일을 통하여 필요 시 바로 전화로 구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알린다. ④ PR: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삶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관련 신문 기사와 통계적 자료를 통해 청풍무구 공기청정기를 많이 노출 시킨다.(2) PUSH / PULL 전략① push 전략 중간구매자인 전자전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를 상대로 특별 할인가 적용.대형 할인 마트인

  • 하우젠(HAUZEN)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삼성전자의 현 브랜드 체계가 커뮤니케이션 자원 및 계절성이라는 한계로 인하여 브랜드를 모두 다 적극적으로 육성, 운영하는 데는 다소 비효율적이라는 측면이 있었다. 즉, 백색가전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창출과 더불어 소비자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자사의 효율성을 추구하려는 시도에서부터 삼성전자 백색가전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는 시작되었던 것이다. 도전의 목적은 고부가가치의 획득,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관리, 그리고 가전시장의

  • [브랜드관리] 아이리버 재포지셔닝
  • 은 2005년 파격적인 디자인과 가격으로 MP3 시장에서 ‘아이팟 쓰나미’를 몰고 왔다. 이제는 애플만이 아니다. 샌디스크에 이어 MS까지 MP3P시장을 노크하고 있다. 이처럼 경쟁이 심화되면 삼성전자만이 제대로 대응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애플은 8GB 아이팟 나노와 30GB 아이팟 5세대를 249달러에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2GB 제품 가격을 199달러에서 149달러로 낮췄다. 국내업체의 대부분 2GB 제품들이 20만원 안팎에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면 ‘

  • [재무관리] 삼성전자 기업분석
  • 삼성 전자는 유동자산에 비해 비유동 자산 비율이 높은 것을 볼 수 있고, 부채보다 자본이 비율이 높은 건실한 기업임을 알 수 있다- 공통형 손익계산서   (단위 : %)과 목2007200820091. 매출액100.0%100.0%100.0%2. 매출원가74.2%75.9%76.2%매출총이익(또는 매출총손실)25.8%24.1%23.8%3. 판매비와관리비16.4%18.4%16.7%영업이익(또는 영업손실)9.4%5.7%7.1%4. 영업외수익6.6%10.4%13.4%5. 영업외비용2.3%8.0%8.4%6. 법인세비용차감전 순손익13.7%8.1%12.1%7.

  •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하우젠` 마케팅분석
  • 가전제의 기본적인 기능 외에 부가적으로 여러 새로운 기능들을 첨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은 사회 환경의 변화와 더불어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바뀌게 되면서 가전제품 자체의 기능뿐만이 아니라 외관, 즉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제품의 고급화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제 흐름에서 다연 앞서가는 것은 삼성전자가 출시한 하우젠이다. 하우젠은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