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키위브랜드 제스프리 브랜드가치 극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 브랜드 선정이유
2 . 브랜드 소개
3 . 환경 분석
4 . 상황 분석
5 .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 본문내용
-
1 . 브랜드 선정이유
▶ 제스프리 ◀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키위브랜드.
단일 과일 품목을 판매하는
회사로서는 단연 세계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 70여 개국에서
6000억 원 대의 매출.
키위 하면 제스프리일 정도로
인지도가 높지만,
제스프리가 뉴질랜드 키위생산
농가들의 수출 단일창구이며
100%농민소유의 기업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 드물기 때문에
제스프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세계화 시대에 더욱 더 발돋움
할 수 있는 방안 모색.
2 . 브랜드 소개
세계에서 가장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무공해 환경,
화산재가 침식된 영양 풍부한 옥토는 질 좋은 뉴질랜드 키위를
재배하는데 최적의 환경으로 여기에 재배농가의 정성과
깨끗한 생산과정, 철저한 품질관리로 지금의 제스프리가 만들어짐
제스프리의 주주는 약 3,200여 키위 농가의 농민들이며
경영 의사결정은 고용된 전문경영인들이 맡아서 하되 모든 농가들이
제스프리 경영 상태를 항상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제스프리의
주인인 농가들의 의견이 경영에 적극 반영
제스프리는 뉴질랜드 키위 생산 농민의 영농조합
- 참고문헌
-
[ 제스프리 브랜드로 키위 전세계 시장을 장악 ] 출판사: emars
한국 제스프리 홈페이지 www.zespri.co.kr/
싸이월드 제스프리 미니홈피 www.cyworld.com/zespri
네이버 가격 비교 검색 싸이트
네이버, 다음, 라이코스에서 신문기사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