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iriver의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river의 현재
iriver의 마케팅 mix 전략 분석
iPod의 iriver에 대한 위협
iPod의 마케팅 mix 전략 분석
iPod의 한계
iriver의 전략적 대응방안
본문내용
iPod의 한계

결집되지 못한 매니아 층
현저히 낮은 국내 시장점유율
다양한 기능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
저가정책으로 인한 브랜드가치 하락
자료 정리나 기입을 싫어하는 경향이 강한 한국 소비자


iriver의 전략적 대응방안

브랜드 역량 강화
지속적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세계적 브랜드로의 육성
온라인 마케팅 강화
전략적 제휴 - 유리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다각화전략,다각화전략사례,iriver재도약,iriver분석
  • 아이리버 다각화 전략1. About iriver2. 제품 다각화3. iriver 재도약 노력ContentsAboutAbout iriverIFP-100Slim X2009.9E-Book iriver Story 출시1999.1㈜ 레인콤 설립2005적자전환 2008.2전자사전 “딕플”출시2000.7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2001.11‘벤처기업대상’수상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최강자로 등극사상 최대매출액 4500억원 달성‘제2의 전성기’도약About iriverMS가 아이리버를 측면 지원아이리버는 당시HDD 타입의 MP3 시장을 주름잡고 있던 애플과

  • 레인콤의 아이리버 - 회사소개, swot 분석
  • 아이리버가 이처럼 성공할 수 있었던 신비의 손의 비밀을 풀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럼 무엇이 아이리버를 국내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와 점유율을 갖추고 세계시장에서 1위에 자리로 우뚝 설 수 있게 만들었는지의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을 조사, 분석해보겠다. 2. 회사 소개아이리버(iriver)는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세계적인 디지털 복합(Digital Fusion) 제품개발 업체로 우뚝 선 아이리버는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을 보

  • [마케팅] iriver 아이리버 경영전략 분석
  • Marketing Management2004. 6. 8 화요일마케팅 관리 발표목 차기업소개산업현황기업전략 / 모델제품 / 브랜드 분석향후전망 / 전략제안참고문헌기 업 개 요 @ iriver디지털 컨버전스의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아이리버는 World Class의 브랜드를 지향하지만 최고나 최강의고전적 목표를 추구하기보다는 오히려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되고자 한다. 아이리버 브랜드를 위한 기본 철학은 기본과 원칙에 충

  • 스마트폰열풍에서 아이리버(iriver)가 살아남기위한 마케팅전략
  • IRIVER SWOT 분석Product제품의 다양화참신한 디자인Price기존의 가격보다 저가 가격대 제품 출시Promotion고품격의 이미지 광고, 제품체험관, 구전마케팅,연예인 마케팅Place전국적 인 오프라인 판매 네트워크 구축, 온라인 시장 확대로 시장 확보Service 펌웨어 업그레이드온오프라인의 서비스제공전국적 서비스센터 유통망 이용온정적이고 인간적인 브랜드이미지 구축IRIVER 4P+S◆ 시장개척기업 아이리버 성공전략1. 틈새시장의 전략2. 우수한 기술

  • [경영학] 아이리버 vs 아이팟
  • 마케팅전략 비교 아이리버 vs ipodiriver 란? +아이리버는 인터넷의 江 글로벌 브랜드 구축영어권 사람들을 배려한 글로벌 브랜드 구축=internetriver아이리버는 인터넷의 江 아이리버 mp3 제품소개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 세계시장 점유율 1위, 국내시장 점유율 1위매월 꾸준히 7만~9만대 판매를 기록 iriver 시장분석마케팅 믹스전략Product(1) 고품격품질과 A/S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on-off line을통한 고객의 욕구에 부흥하기 위한 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