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피빈 Coffee Bean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개요

2.상황분석
1)소비자분석 2)경쟁분석
3)시장분석 4)자사분석
5)STP분석 6)4P MIX

3.기업목표

4.포트폴리오분석
1)BCG 매트릭스 2)성장방향분석

5.브랜드가치극대화
1)전략캔버스 2)극대화 방안
본문내용
The Coffeebean & Tealeaf 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 제공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



*2000년 6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계약
       ㈜ Coffee Bean Korea를 설립


*2005년 6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2위.
 수도권 중심 40여 매장을 통해 작년 312억원의 매출 달성

(1)로즈버드 
원두커피 전문점
-소자본 투자로 운영 
간단한 food류를 취급
포장판매 위주 운영

- 공간의 한계극복
구애받지 않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커피문화 컨셉도입

-독특하게 디자인된 Paper Cup
컵 자체의 기능&패션성확보

(2)파스쿠치<PASCUCCI>

2003년 커피 시장에 진출
-1년간 230%의 성장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한 마케팅 
14개의 매장에서
연 128억원의 매출-2004년
세련된 매장 분위기
참고문헌
<참고자료>
커피빈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
로즈버드
그외 네이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조사론] 믹스커피 시장에서의 테이스터 초이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커피가 각광받고 있다.특히 한국 네슬레에서 지난해 출시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Tasters Choice Supremo)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기존 인스턴트커피와 차별화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명품 커피 브랜드로 통한다.수프리모는 태생부터 다른 커피다.커피의 기원지로 알려진 에티오피아에서도 1600m 고산지내 비옥한 화산토에서 극소량만 생산되는 최상급 원두 ‘골드빈(gold bean)을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커피

  • 카페베네 CAFFE BENE 경영전략 분석
  • CAFFÉ BENE 경영전략 분석CONTENTS서론브랜드 선정이유기업소개INTRODUCTION상황 분석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카페베네선정이유커피전문점 이용자 분석커피전문점 시장 현황카페베네 자사분석카페베네 경쟁사 분석마케팅활동의 문제점급속한 매장 수 늘리기로 인한 문제점Ⅰ-1 카페베네 선정이유브랜드 선정이유“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CoffeeRepublic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엔제리너스 매출액 5000억원사람들은 카페에서 커피 외에도 분

  • [마케팅]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전략
  • 커피를 손에 들고 마시는 것이 일상화되었다. 2) 위협 (Threat)•커피전문점 간의 경쟁심화스타벅스의 성공으로 커피전문점의 총 시장규모가 9000억 원대로 커짐에 따라 기업들의 각축전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각 기업간의 경쟁이 점차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상태이다.대기업들은 막강한 자금력과 마케팅을 앞세워 해외 유명 커피 제조 업체들과의 제휴 또는 독자브랜드 개발의 형태로 시장 진출을 노린다. 두산-Nestle (스위스), 롯데-Java Coffee(미국), 대상-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목 차Ⅰ. 커피 산업의 소개Ⅱ. 커피전문점 산업의 외부 환경 분석1. 일반환경 분석2. 과업구조 분석Ⅲ. 커피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Ⅴ. 기업 선정 Ⅳ. 스타벅스 기업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Ⅵ. 커피빈 기업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Ⅶ. 할리스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 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Ⅷ. 자바시티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3. 4p / 4

  • [마케팅] 한국 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맥심과의 경쟁구조를 중심으로
  • 커피가 각광받고 있다.특히 한국 네슬레에서 지난해 출시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Tasters Choice Supremo)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기존 인스턴트커피와 차별화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명품 커피 브랜드로 통한다.수프리모는 태생부터 다른 커피다.커피의 기원지로 알려진 에티오피아에서도 1600m 고산지내 비옥한 화산토에서 극소량만 생산되는 최상급 원두 ‘골드빈(gold bean)을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커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