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핵심역량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영이념
핵심역량
Vision
Mission
Value
핵심사업 및 사회공헌활동
인재상 및 보수, 양성제도
- 본문내용
-
핵심 역량
CEO가 경쟁력 - 에너지 한길 허동수 회장
GS칼텍스의 초창기부터 고난과 도전을 함께 해온 허동수 회장은 세계적 경영흐름을 꿰뚫는 국제감각과 결단력으로 석유정제시설 확충과 석유화학산업 진출 등 사업 다각화와 대규모 시설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어 회사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뛰어난 생산시설
석유 사업은 현재 하루 65만 배럴의 원유정제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GS칼텍스의 방향족시설은 단일공장으로는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지속적인 혁신활동 – 6시그마 활동
GS칼텍스는 지난 1999년 정유업계 최초로 6시그마 활동을 도입하여 2004년 한 해 동안 449개의 프로젝트를 수행* 전 임직원의 54%에 해당하는 1,392명을 그린벨트 이상 인증을 가진 6시그마 전문가로 육성하였으며, 2007년까지는 임직원들 100%를 6시그마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협력업체와의 Win–Win 전략
여수공장 및 주유소/ 충전소 협력업체에 대해서도 정기적으로 자체평가기준에 따라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여 인센티브 제공
Vision
The Leader In Providing Total Energy Service
이 말의 의미는 GS칼텍스가 탁월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종합에너지서비스 업계에서 리더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Total Energy Service는 기존의 Total
Energy에 Service라는 개념을 추가함
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하고
행동한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입니다.
향후 에너지 시장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기업만이 경쟁력을 가지고 에너지업계를
선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GS칼텍스는 이런 미래시장에서 최고
가 될 것을 비전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