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amsung Hauzen(1) Hauzen은? http://www.hauzen.com 생활가전브랜드 하우젠1) 통합브랜드독일어 Haus(집) 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로서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이다.2) 컬러 리모델링시스템 하우젠은 단순한 기능중심의 생활가전 문화에서 벗어나 절제되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새로운 하우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있다.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김치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에어컨
하우젠 앞에 있는 그에게 하우젠을 팔아라 28Ⅲ. 하우젠을 샀던 그에게 다시한번 팔아라 .31EPILOGUE 33참고자료 . 설문지 원본고급 백색가전 통합 브랜드 하우젠HAUZEN- PROLOGUE -Ⅰ. 하우젠 선정배경과 Naming 과정ⅰ. 하우젠 선정배경고급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고 있는 삼성 하우젠의 제품군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모두 시
하우젠이라는 통합브랜드로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넘보게 된다. 하우젠으로 브랜드 네임을 바꾼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생활 가전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삼성전자의 제품전략삼성 하우젠의 제품군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모두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삼성전자는 고급 마케팅 전략으로 엄청난 마케팅 비용을 들이면서 1위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은
하우젠(HAUSEN)마케팅 전략목 차 1. 하우젠소개2. 기업사명3. 소비자 분석가. 가전제품 구매 층 분류나. 고객만족도 제품별 분류4. 자사제품분석5. 경쟁사 분석6. Positioning1. 하우젠 소개소득수준, 문화수준 향상에 따른고급 제품 선호 확산규모가 큰 가전제품 시장의 진출패밀리브랜드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2. 기업사명집, 생활을 의미하는 독일어 “HAUS”와 중심을 뜻하는 “ZENTRUM” 의 합성어로 ‘생활의 중심’를 의미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