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 세탁기 하우젠 마케팅전략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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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표 및 선정 이유
- 제품 소개
- 광고분석 및 문제 제기
- 대안 및 결론
본문내용
광고 타켓 & 목표

1. 광고타겟
20~30대의 젊은 신혼부부 내지는 젊은 층

2. 광고 목표
젊은 이미지 전달 & 젊은 층의 인지도 향상 & 구매유도


Hauzen 문제점
1. 타겟의 부 적절성
- 20~30대 젊은 부부 뿐 아니라 40~50대의 주부 마켓도 고려
2. CF 모델
- 한가인 '새댁’의 깨끗한 이미지 + 중장년에게 공감대를 줄 수 있는 모델 선정
3. 소비자보호원의 발표에 대한 대응력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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