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핵심역량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그림으로만 작성된 레포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Symbol, Logo 소개
2. GS건설 조직도
3. GS건설 경영이념
4. GS건설 핵심과제
5. GS건설 핵심사업
6. 핵심사업별 매출 현황
7. GS건설 인재상
8. GS건설 채용절차
9. GS건설 모집요강
10. GS건설 인사제도
11. GS건설 평가제도
12. GS건설 휴가 및 복리후생
13. GS건설 인제육성 체계
본문내용
1. Symbol, Logo 소개
2. GS건설 조직도
3. GS건설 경영이념
4. GS건설 핵심과제
5. GS건설 핵심사업
6. 핵심사업별 매출 현황
7. GS건설 인재상
8. GS건설 채용절차
9. GS건설 모집요강
10. GS건설 인사제도
11. GS건설 평가제도
12. GS건설 휴가 및 복리후생
13. GS건설 인제육성 체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칼텍스 핵심역량개발
  • 역량과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육성우수인재 육성 우수 인재들을 선발하여 MIT, Stanford 등 해외 우수 대학의 MBA과정에 파견직무역량 육성 마케팅, 재무, 기획 등 각각의 직무 영역에 따라 교육 과정을 개발하여 운영조직역량 강화 조직차원에서 학습과 지식공유를 통한 학습조직화자기계발 지원 영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학습 강좌를 개설7-4. 급여 및 보수 GS칼텍스는 개인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국내 30대 그룹 제조업계 중 최고 수

  • [조직행동] GS칼텍스 사례분석
  • 개발, Convenience Retail, e-Business 및 신. 재생에너지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산업의 전 분야로 사업영역 확대 2. 분리되어 나온 배경 :① LG그룹은 구씨집안과 허씨 집안으로 이루어진 동업그룹으로 출발② 2005년 3월 31일을 기점으로 기존의 구씨집안에서는 LG전자와 LG 화학 등 핵심계열 사를 바탕으로 한 기존 LG 그룹으로 남게 되고 지주 회사전환의 마지막 작업으로 허씨 집안이 GS칼텍스, 리테일, 홈쇼핑, 건설 등 15개의 계열사로 새로 그룹을 만들어 LG에 서

  • [기업과경영] [기업과경영]SK에너지 경영현황 분석(A+리포트)
  • 개발 작업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탐사작업과 관련해서는 기존 탐사 광구 외에 2006년 6월에 지분 참여한 마다가스카르 마중가 광구 및 영국 북해 4개 탐사광구와 7월 신규 참여한 카자흐스탄 8광구에서 탐사작업을 수행하였으며 카자흐스탄 8광구 공동운영 등을 통하여 기술역량 확충에도 힘썼다.한편, 2005년에 LNG판매처를 확보하고 건설단계진입에 대한 최종 투자결정을 내린 예멘 LNG프로젝트는, 2008년 말부터 한국가스공사와 미국에 연간 총 650만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혁신 전략
  • 핵심역량 확보에 힘을 모으고 있다. GS리테일 각 사업부가 지향하는 사업가치는 저마다 다르지만 그 바탕은 모두 ‘고객’과 ‘현장’이라는 ‘기본’에서 출발한다. 현장의 고객 Needs에 창의적으로 대응하고 Wants를 창출하기 위해, GS리테일은 무엇보다 각 분야별 운영시스템과 전사적 통합시스템의 구축을 늘 함께 추진하고 있다. 사업별, 매장별 나름의 가격정책과 머천다이징. 그리고 최적의 산지 및 협력업체 개발, 통합구매, 상품개발 등의 노하우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의 신뢰 획득5. 결론 및 시사점Ⅴ. 성공적 기술혁신이 기대되는 사례의 현황과 그 전망 -(환경공학)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