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OUTBACK STEAKHOUSE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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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UTBACK의 현 위치

OUTBACK만의 차별화

문제점

개선 방안

새로운 마케팅 방향
본문내용
매출액 증가 현황
- 지난 몇 년간 경이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여 업계 1위를 질주하고 있음

OUTBACK의 이미지
- 초록색 지붕과 빨간 글씨
- 어두운 실내와 테이블 집중 조명등
- 독립적인 공간

런치 세트
1999년 4월경 업계 최초로 런치메뉴 세트를 선보여 화제가 됨
직원 관리
‘점장’ 이 아닌 ‘점주’제도와 Incentive
직원교육 (1) : ‘아웃백 학과’
직원교육 (2) : In House Tranning
‘3 table system’

Waiting Food Service
매장이 만석일 경우, 테이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시장기를 먼저 달래주고자 다양하고 푸짐한 요리를 제공하는 서비스
PAGER
검정색 원형 소형 진동기. 반경 1km이내에서 신호를 받을 수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근처에서 쇼핑을 하거나 하면서 지루함을 달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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