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등을 선보이면서 시장 리딩 기업으로 성장했다. ‘보디가드’는 패션 내의를, ‘예스’는 1925세대의 젊은 층을 위한 감성이너웨어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예스’는 타깃의 개념이 부재했던 이너웨어 시장에 특정 타깃을 겨냥한 상품, 마케팅, 가격 등의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내 돌풍을 일으켰다. ‘예스’ 이후 내의 시장은 연령대와 용도, 테이스트 별로 세분화되는 작업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등장했다. ‘마루 이너웨어’, ‘코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소비자 행동론yesIndexⅠ. IntroductionⅡ. 환 경 분 석Ⅲ. 브 랜 드 선 정Ⅳ. 브 랜 드 분 석yes ; 이끌림Ⅴ. 결 론Ⅰ.Introduction패션 속옷 시장 자체가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 중에서 하나를 선정 하는 데에 고민이 있었다. 팀원들끼리 브레인스토밍을 해서 나온 여러 브랜드 중 중저가 브랜드이고 가장 많이 알고 있는 yes를 선정해서 소비자 행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다.Ⅱ. 환 경 분 석▶90년 대 속옷시장의 변화90년대 들어서서 우리나라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0. 09 세계 속옷 역사전 개최(COEX) 2001. 06 대한민국 속옷대전 개최 2002. 05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신상품부분 명품상 수상 2003. 01 J 국내 최초 파리 국제 란제리 전람회(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참가 2003. 12 제 3회 난치병 환아 수술지원 “아가야 그 동안 많이 아팠지” 시행 2004. 02 1925세대 감성속옷 Yes 런칭 2004. 12 제 4회 난치병 환아 수술지원 “아가야 그 동안 많이 아팠지” 시행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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