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속옷브랜드 예스 Ye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brand “Yes”

2004’s Success Point

Yes – 문제점

Yes – 우리의 전략
본문내용
Yes ?

스무살 감성내의 Yes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감수성이 예민한 1925세대를 겨냥한 감성 패션내의 브랜드.
유행에 민감한 세대의 감각에 맞는 젊은 느낌, 튀는 개성이 가미된 브랜드

2004’s Success Point

환경분석
-내적환경 분석
독특한 인테리어
중저가 상품
풍부한 독립 브랜드 이미지
-거시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요인
사회문화적 환경요인


- Positioning
Simple, Pleasure, Sensitive
보여주고 싶을 만큼 예쁜 속옷
내가 선택하는 나의 첫 번째 속옷
순수하고 즐거운 나를 닮은 속옷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산업론] 국내 속옷시장 분석 보고서
  • 예스’ 등을 선보이면서 시장 리딩 기업으로 성장했다. ‘보디가드’는 패션 내의를, ‘예스’는 1925세대의 젊은 층을 위한 감성이너웨어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예스’는 타깃의 개념이 부재했던 이너웨어 시장에 특정 타깃을 겨냥한 상품, 마케팅, 가격 등의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내 돌풍을 일으켰다. ‘예스’ 이후 내의 시장은 연령대와 용도, 테이스트 별로 세분화되는 작업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등장했다. ‘마루 이너웨어’, ‘코

  • [마케팅] 좋은 사람들 예스 `yes`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 좋은 사람들 속옷 예스 마케팅전략
  •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 교육학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행동론yesIndexⅠ. IntroductionⅡ. 환 경 분 석Ⅲ. 브 랜 드 선 정Ⅳ. 브 랜 드 분 석yes ; 이끌림Ⅴ. 결 론Ⅰ.Introduction패션 속옷 시장 자체가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 중에서 하나를 선정 하는 데에 고민이 있었다. 팀원들끼리 브레인스토밍을 해서 나온 여러 브랜드 중 중저가 브랜드이고 가장 많이 알고 있는 yes를 선정해서 소비자 행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다.Ⅱ. 환 경 분 석▶90년 대 속옷시장의 변화90년대 들어서서 우리나라

  • [마케팅] `좋은 사람들` 마케팅분석
  •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0. 09  세계 속옷 역사전 개최(COEX) 2001. 06  대한민국 속옷대전 개최 2002. 05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신상품부분 명품상 수상 2003. 01  J 국내 최초 파리 국제 란제리 전람회(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참가 2003. 12  제 3회 난치병 환아 수술지원 “아가야 그 동안 많이 아팠지” 시행 2004. 02  1925세대 감성속옷 Yes 런칭 2004. 12  제 4회 난치병 환아 수술지원 “아가야 그 동안 많이 아팠지” 시행 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