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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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탄생배경

3.환경분석

4.상황분석

5.문제점도출

6.가치극대화모색
본문내용
설화수 소개

깊은 아름다운을 담아낸 정성의 한방 미학
설화수 雪(눈설)花(꽃화)秀(빼어날수)

설화수 제품은 자음효과를 통하여 피부,마음,몸을
조화롭게 가꿔주는 한방브랜드
-피부의 노화를 근본부터 개선해주는 것

한국전인 신비한 이미지 통해 한국인의 미의식 계승
한방효과와 원리처방에 대한 신뢰감 고객들에게 지속적 전달
전통적인 아름다움 돋보이게 하여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육성

자사분석
국산브랜드중 초고가시장공략
태평양 회사의 이름을 철저히 뒤로 감춘채,
브랜드 명만 내세우는 마케팅 전략 지원사격
다양한 유통채널의 동시 성공

경쟁사 분석
자인
코리아나 화장품은 지난2000년
한방미인 이후 자인 출시
직판시장에 핵심 브랜드로
육성하기위해 하반기마케팅집중
유일한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원료 사용한 브랜드
제품출시 전 대규모
제품사용 테스트실시
공중파 Tv-Cf와 연계
- 콜 센터 통한 무료체험기회부여
⇒무료샘플마케팅으로 발매 1개월 만에
12만 명의 소비자참여
참고문헌
http://www.sulwhasoo.co.kr
http://www.naver.com
http://www.empas.com
http://www.yahoo.com
http://www.amorepacif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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