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BODY SHOP 더 바디샵 브랜드가치 극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선정 이유
소개
NEED - WANTS - DEMAND
환경분석
SWOT분석
전략캔버스
S-T-P전략
Markting Mix (4P)
설문조사 & 결과
바디샵의 문제점
핵심역량
차별적 우위
역동성
가치 극대화 방안
- 본문내용
-
바디샵 소개
< 회사연혁 >
회사명 : 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
1976년 브라이튼 작은 도로변에 최초의 매장 오픈
천연 성분을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저렴한 플라스틱 통에 담아 팜
벽에 생긴 습기 자국을 가리려 칠했던 녹색컬러가
바디샵의 상징이 됨
창립자 : 아니타 로딕
바디샵 소개
< 바디샵 코리아 >
1996년 12월에 한국에 진출
1997년 명동에 위치한 종합 쇼핑몰에 최초의
매장 개점
현재 전국에 80개의 매장을 운영
1999년에 몇몇 대중지가 선정한
소비자 인기 대상 브랜드 선정
바디샵 코리아의 성공요인
한국 최초의 Total Cosmetic 전문점으로 진입
→ 경쟁에 있어 우위적인 입지
환경 친화라는 인류 보편적이고 시대 상황에 적합한
기업 이념을 내세움
바디샵 소개
< 규모 >
전 세계 51개국 1,965여 개
바디샵 코리아 : 현재(2005.11월) 80개의 매장
연간 매출액 규모 : 6억 8,000만 파운드
(약 1조 8천 억원)
프랜차이징 형태로 운영
- 복잡한 관리 및 인사 업무를 염려하지 않아도 되므로 신제품
개발과 회사의 국제적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음
- 매장관리의 원칙 : 여러 이해 관계자들간의 유연한 관계 형성
- 참고문헌
-
자료 출처
http://www.thebodyshop.co.kr/
http://town.cyworld.com/bodyshop
- 네이버 뉴스 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