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무주리조트(스키장) 서비스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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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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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개
소개
숙박
경비
할인
MOT순간들
광고나 이미지 도착
짐을 풀고 장비
렌탈
스키타기 전 긴급상황
리프트 탈때
스키를 탈때
장비 보관
특이사항 1
특이사항 2
특이사항 3
특이사항 4
Complain 표출 & 처리고객 만족의 측정
무주리조트 전경
무주리조트 야경
서비스보증
서비스 전달
시스템
서비스 실패
관리
결론
출처
- 본문내용
-
기본적인 서비스를 갖춤
숙박시설 전체적으로 오스트리아 풍
국민호텔도 호텔티롤과 동일한 서비스 제공
리프트 차단바 완전 제거
기다리는 라인을 명백하게 하여 다양한 고객에게
공정한 서비스 제공
다양한 코스와 리프트로 기다리는 시간 단축
리프트 근무자의 레드 카드제 실시
스키장 이용시 준수사항
1. 나는 스키의 속도를 조절하여 다른 스키어나 물체를 피한다.
2. 나는 나보다 아래쪽에 있는 스키어를 피할 책임이 있다.
3. 나는 슬로프에 진입할 때 이미 진행중인 다른 스키어에게 양보하겠다.
4. 나는 슬로프상의 모든 경고 간판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폐쇄된 곳에는
들어가지 않겠다.
5. 나는 스키 패트롤의 충고를 충실하게 받아들이겠다.
6. 나는 다른 스키어를 고의로 접촉하지 않겠다.
7. 나는 약물이나 알코올에 취한 상태에서는 스키를 타지 않겠다.
8. 나는 헤드폰을 착용한 상태로 스키를 타지 않겠다.
9. 나는 슬로프 중간에서 멈추거나 서있지 않겠다.
10. 나는 슬로프에서 가동되는 스노우 모빌이나 스토우 켓을 피하겠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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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 지식인 & 까페
http://www.mujuresort.com/
(무주리조트 홈페이지)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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