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토이저러스 TOYS `R` US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01_TOYS “R”US
매장 전경, 기업 소개, 연혁, 사업 구성

02_해외진출
일본 시장 진출과 성공

03_TOYS “R”US 위기와 현재상황
토이저러스의 상황..

04_TOYS “R” US 의 시사점
국내 장난감 시장


본문내용
기업 소개


세계 최대의 완구 카테고리 킬러
- 백화점이나 슈퍼마켓 등과 달리 상품 분야별로 전문매장을 특화 해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점.

평균 매장 규모 4,500㎡ (축구장 : 105*68=7,140) – 63%정도
-각 상품 영역마다 내역과 코드 번호를 명시해 놓은 표지판

'Childern's Bargen Town
어린이용품을 완비한 종합센터 라는 인식이 강하다
취급품목은 완구를 비롯해서 어린이용 비디오, 패미콤 등 정보 게임기기 등도 있고, 어린이용 의류,
종이 기저귀, 그림, 스포츠용품, 자전거 등 어린이를 위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저 가격 정책
저가격 정책도 지속하고 있는데 특히 신생아 용품을 매우 싼 값에 제공

2004년 말 시장 점유율 ( 월마트 – 25%, 토이저러스 – 17% )



기업 연혁

1948년 아동용 가구점 설립- 찰리 래저러스(Charles Lazarus)
1957년 Toys “R” Us 로 사명변경
1978년 주식회사로 전환
1983년 Kids “R” Us 설립(169점포 운영)
1996년 Babies “R” Us 설립
1998년 toysrus.com 런칭
2000년 amazon.com과 전략적 제휴
점포 27개국 1,500여개의 프랜차이즈 운영
- 미국 내 700여개, 해외 600여개 토이저러스 외에 베이비 저러스
2005. 3. 17 외신보도
- 콜버그 크라비스 로버츠(KKR)컨소시엄 인수 66억 달러(약 6조 6천억원)
; 콜버그 크레비스 로버츠, 베인 캐피털, 보나도 부동산 신탁


일본의 매력

급성장하는 일본경제

소비시장의 급속한 팽창

연 평균 7%의 GDP 성장

출산율 저하로 자녀에 대한 관심 증대

미국에 이은 거대 완구시장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환경론] 카테고리킬러
  • 카페http://cafe.naver.com/megacity.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4& 토이저러스월마트웹페이지:논문: 유통 신업태 경쟁력 연구 / 서용구(산업연구원,1999)ABC 마트ABC마트 홈페이지 http://www.abcmart.co.kr/shop/service/company.php출처- http://kimkkkimkk.blog.me/140069179419하이마트출처: 전자 유통의 최강자, 하이마트, 최정우 저, 2004

  • [유통경영] 카테고리킬러(Category Killer)에 대하여..
  • 경영방향84년부터 토이저러스는 해외에 점포를 출점하기 시작하였다. 캐나다에 4개 점포, 싱가포르에 1개 점포를 개설한 이후, 캐나다에는 매년 점포를 출점하여 84년에 28개 점포를 운영하게 되었고, 싱가포르에는 2개 점포를 운영하였다. 85년에는 영 국, 86년에는 홍콩, 87년에는 서독, 88년에는 말레이시아, 89년에는 프랑스와 대만 에, 91년 말에는 일본에 각각 진출을 하여 전 세계를 네트워크로 잇고 있다. 현재 토이저러스 점포수는 미국에 454점포, 해

  • [마케팅관리]가격파괴와 신유통
  • 토이저러스는 점포수가 686개에 이르는 등 체인화가 신유통업태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등장하고있다 이렇나 체인화의 경향은 우리나라에서도 나타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 본격적인 할인점 시대를 연 이마트의 경우에 있어서도 창동과 일산에 1ㅡ2호점을 개점한 것을 비롯하여 계속 출점하여 2000년까지 20개의 점포를 출점할 계획이다.2. 신유통업태 상호간 비교아래에서는 위에서 살펴본 신 유통업태 상호간을 비교함으로써 신유통업태에 대한 이해를

  • [유통관리]할인점시장의 구조분석
  • 해외 대형 유토업체나 국내 대기업들의 많은 투자진출이 예상되지만, 만약 과잉공급으로 이어진다면 업체들의 사활을 건 전쟁으로 이어질 것이다. 늘 그래왔듯 할인점 시장도 머지않아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아니라 지금의 슈퍼마켓처럼 그리 특별하지 않은 유통업태의 하나로 자리매김하리란 조심스런 예감을 해보며 마이클 포터의 Framework에 의한 할인점 시장 분석이 정확한 측정치 보다는 우리들의 주관에 의한 아전인수격 해석은 아니었는지 다

  • 신유통업체 분석 - 할인점, 대중양판점, 하이퍼마켓, 멤버십 홀세일 클럽, 전문 양판점, 편의점 무점포 판매에 대해서
  • 경영과 마케팅, 1992년 2월호 신업태의 홍수 다양해지는 소매업, 유통저널,1995년 2월호 토이저러스 유통 저널 1995년 4월호 안영갑 미래의 처단 생화 홈쇼핑이 다가온다. 1995년 2월호오금영, 일본과 미국사례로 본 우리나라 신업태의 전망과 과제 유통저널 1995년 3월 호 전원주 , 업태에 대한 이해 와 연구 선행되야 월간 체인스토아 1995년 5월호 부록 심포지엄 지상중계조용희 1991년 하이퍼 마켓 의 점포컨셉트와 업태특성, 마아케팅 논집 제1권 대구경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