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소망화장품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대표적 강점 & 사업 확장
3. SWOT분석을 통한 현재까지의
KSF 파악
4. 경영성과
5. 현시점에서 소망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발전 방안(SWOT, BCG 매트릭스 분석)
6. 결론
- 본문내용
-
Brand marketing브랜드마케팅에 과감히 투자
총매출액의 1/8을 광고선전비에 과감히 투자.
단순히 과감히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조사와 전략수립 후 투자. (소비자의 숨은 욕구파악, 적절한 모델 활용)
"브랜드", "광고와 모델",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
Brand marketing과감하고 창의적인 브랜드마케팅의 결과
소망화장품은 지난해 7백71억원의 매출액을 올린 중소 화장품 업체로 절대 매 출 규모는 크지 않지만 ‘꽃을 든 남자’라는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갖고 있는 화장품 기업이다.국내 시판 화장품 브랜드수가 1천8백여개에 달하고 매년 쏟아 지는 신규 브랜드수만 무려 2백∼3백개에 달하지만 정작 소비자 머릿속에 남아 있는 브랜드는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라는 점을 감안하면 중소기업으로 선 상당한 무형자산을 갖고 있는 셈이다. -주간 COSMETICS-
29일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톡(www.brandstock.co.kr)이 리서치 패널 2402명(남성 1,693명, 여성 709명)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관련 설문조사 결과, ‘태평양’이 10대와 4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16명(38.1%)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를 차지한 ‘LG생활건강’은 651명(27.1%)이 선택했고 각축을 벌이는 중위권은 ‘소망화장품’이 261명(10.9%)으로 3위에 올랐다. -미디어 다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