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회사 소개
2. 넥슨 연혁
3. 사업영역 및 비젼
★본론
1. 카트라이더 소개
2. 카트라이더의 매
력/장점
3. 마케팅 컨셉
4. PC방 점유율
5. SWOT분석
6. 타브랜드와 비교
분석
7. 성별 회원수 추이
8. 카트라이더의 성공요인
★결론
1. 카트라이더의 성과
2.향후 대책/방안
- 본문내용
-
*넥슨 비젼: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
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한다.
*가치:창의.도전.고객중심.팀웍
카트라이더의 매력/장점
*상하좌우 4개의 방향키와 3가지 키(shift, ctrl, alt)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성
*카툰렌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만화적인 느낌과 3D게임의 장점을 모두 흡수한 그래픽
*라인센스 시스템(게임과의 일체감을 느낄수 있게해줌)
*속도감 <부스터>
*별도의 드리프트(drift)버튼이 있어서 다이나믹한 주행
*사막, 마을, 숲속, 빙하 등의 다양한 테마와 그 테마를 이용한 다양한 트랙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한 신나는 공격-방어의 재미
PC방 점유율
회원수 1100만명에 동시접속자수
22만명을 기록.
<리니지> 시리즈가 1, 2편을 합해
25만여명의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
고 있으니, 엔씨소프트가 7년여 동
안 쌓은 명성을 <카트라이더>가 6
개월 만에 따라잡은 것이다.
지금도 <카트라이더> 회원은 하루
에 4만명씩 늘어나고 있다.
*강점:아기자기한 캐쥬얼게임, 아케이드 게임부문에서
의 탁월한 개발능력.
*약점:혁신적이지가 못함.
*기회:마니아층이 아닌 일반인들의 새로운게임에 대한
욕구.
.
*위협:-국내 게임시장의 포화.
-해외시장의 지역적 한계.
-10,20대 남성이 주류혔던 게임시장에서의
-캐릭터 레이싱게임의 성공 불확실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