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EMI Korea SIS(전략정보시스템) 의 문제점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EMI Korea 의 전반적 이해
1) EMI 본사( 사업영역 )와 EMI Korea
2) EMI Korea 의 경쟁사와의 system 비교
3) System (SIS) 의 도입배경
Work Flow제시→업무간 통합의 필요성이 부각되어짐
Ⅱ. EMI Korea 가 도입한 SIS (전략정보시스템)
- SIS의 전반적인 정의
1. Platinum for Window
1) Platinum for Window 의 도입원인
2) Platinum for Window 이란?
2. Datawarehouse
1) Datawarehouse 의 도입원인
2) Datawarehouse 란?
3) Data Warehouse 도입 후 효과
3. 현재 EMI Korea 의 System 의 문제점
Ⅲ. EMI Korea 의 System 의 문제점 해결방안
1) OLAP 의 필요성
2) OLAP 란?
Ⅳ. 결론 및 Discussion
- 본문내용
-
Ⅰ. EMI Korea 의 전반적 이해
1) EMI 본사( 사업영역 )와 EMI Korea
EMI는 70개가 넘는 자회사와 레이블을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음반회사이다. EMI는 1898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전자 및 음악산업'(Electric and Musical Industries) 회사로서 전통의 역사와 함께 세계 최대의 음반사로 오늘에 이르고 있다. EMI는 세게 각 국에 자사를 두어 세계로 진출하는데 어려운 요인들 문화차이라든지 그에 따르는 유통과정의 어려움 들을 해결하고 있다. EMI는 회사에 소속 아티스트들을 계약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반을 발매하고 EMI와 합병된 세계 각지의 유통 회사들을 이용해 이 음반들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타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반을 유통해 주는 유통 사업도 벌이고 있다. EMI KOREA는 EMI가 보유하고 있는 일종의 해외 지사 같은 개념의 회사 중에 하나이다. EMI KOREA역시 국내의 소속 아티스트들을 두어 음반을 발매 유통하고 다른 아티스트들의 음반 유통 사업도 하고 있다. EMI KOREA는 EMI본사에서 발매하는 음반들의 국내 발매를 대가로 일전수준의 로열티를 지불하는 사업방식을 취하고 있다. EMI는 현재 세계 음악시장을 주도하는 메이저 음반사들의 전신이었기에 그 역사와 권위를 높이 인정받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