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찰스슈왑 멀티채널전략 방향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Charles Schwab & Co.
- 기업 개요
- 기업 내부환경과 기업 현황
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 멀티 채널 전략의 정의
-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
3. 멀티 채널 전략의 타 업계 case 비교, 분석
- 베텔스만 코리아
- Funky007.com
4. Charles Schwab & Co의 멀티 채널 전략 방향 전망
- 멀티채널의 다각화 전략; 모바일 커머스
- 모바일 커머스의 장/단점
- 모바일 커머스의 멀티 채널 전략 전망
- 본문내용
-
1. about Charles Schwab
"찰스 슈왑"은 창업자 찰스 슈왑이 1971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한 증권 회사이다. 처음엔 위탁 증권사로 시작하였으나, 1974년에 디스카운트 브로커리지 회사로서 출발하였다. 그리고 1995년엔 Schwab.com 사이트를 시작하여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멀티 채널 전략으로 큰 성공을 거둔 미국의 증권 회사이다.
(디스카운트 브로커: 거의 노마진에 가까운 저렴한 수수료를 받는 증권 회사를 뜻함.)
1. 기업개요
1) 기업이념
고객의 자산 운용을, 고객 자신의 손으로 설계할 수 있는 환경을 실현한다.
신뢰와 깊은 지혜와 지식을 기초로 고객과의 보다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고객에게 자산 운용의 어드바이스를 제공할 때, 억지로 거래를 추천하지 않는다.
자산 운용의 성공을 가져오는 것은, 고객 자신의 지식이다. 따라서 그 지식을 늘리기 위 해서 필요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고객의 운용 판단에 도움이 되는, 신뢰성의 높은 정보와 편향이 없는 어드바이스 제공.
고객의 자산 형성을 보다 간단하게, 보다 효율적인 것으로 하기 위한 최적인 테크놀로지 를 도입한다.
탁월한 서비스를, 적정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