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공사례] 홍진크라운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개요
회사연혁
회사소개
제품소개
대외수상현황
규격인증획득현황
경영목표
경영자분석 및 성공비결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
재무비율분석

마케팅분석
SWOT분석
유통·제품전략
촉진전략
결론
본문내용
1971년 10월    홍진기업 창설(헬멧내장제 수출)
1974년 03월    헬멧제조/판매
1986년 04월    HJC 브랜드로 미국시장 진출
1992년 12월    북미시장 점유율 1위(현재까지 연속1위)
1997년 01월    중국공장 설립
2001년 04월    유럽법인 설립(프랑스)
2002년 07월    헬멧조형물 완성(세계에서 제일 큰 헬멧)
2002년 11월    홍진 연구소 준공
2002년 11월    상호변경((주)HJ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성공사례] ㈜HJC 홍진크라운 성공사례
  • 기업과는 다르게 내수보다는 수출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다. 대부분의 국내 기업들이 해외에서 양질의 제품으로도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는 반면에 ㈜HJC는 품질이나 가격대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로 성공한 중소기업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1) 회사개요회사명주식회사 에이치제이씨(구:주식회사 홍진크라운)영문명HJC Corp. Hong Jin Crown Corp.대표자홍 완 기본점 사업자등록번호13

  •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전략 -HJC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발전 전략
  • 기업을 창업하려는 사람이 많이 생길 것이고, 결과적으로 나라 전체가 활성화 될 것이라는 생각이었다. 또한 수많은 중소기업 중에 세계적인 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회사도 반드시 생길 것이라는 조원들의 공감대도 작용하였다.)성공적인 중소기업의 모형은 제조업체로서 기술력과 품질을 가지고 전세계에 진출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와 관련된 다양한 사례를 찾아보던 중 몇 년 전 화제가 되었고, TV에도 많이 등장했던 ‘홍진크라운’이라는 오

  • [중소기업경영론]성공한 중소기업과 실패한 중소기업을 각각 1개씩 선정한 후, 해당 중소기업의 성공 및 실패의 원인을 평가하라
  • 성공한 중소기업과 실패한 중소기업을 각각 1개씩 선정한 후, 해당 중소기업의 성공 및 실패의 원인을 평가하라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중소기업의 정의2. 중소기업의 특성3. 성공한 중소기업 사례1) 홍진HJC 회사소개2) 홍진HJC 성공의 원인① 인간중심 경영 전략② 끝없는 연구개발③ 4P중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④ 1인 1바이어 전략⑤ 디자인으로 승부 전략⑥ 신뢰에 기반을 둔 경영4. 실패한 중소기업 사례1) 삼보컴퓨터 회사소개2) 삼

  • [경영학] ㈜HJC(구)홍진크라운 한국의 대표기업과 성공요인 분석사례
  • 다각화 6.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빠른대응독자적 브랜드의 고집우수한 제품과 적절한 가격전략, 합리적인 유통전략의 사용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의한 기술력이 세계적 경쟁력 획득내부창업과 화합적인 노사관계가 생산력 향상에 기여CEO의 높은 목표 설정과 강력한 리더쉽 ▶기업의 성공요인(결론)참고자료 출처www.hjc-helmet.com (HJC 홈페이지)www.imbc.com/sisadocu/success/no54.htm 조선일보,한국경제,매일경제,시사저널,동아일보 경제면 기사 참고.

  • 홍진크라운 HJC제품 전략 사례
  • 분석 후 제품 생산소비자는 품질은 기본, 디자인과 외관을 구매결정기준으로 삼음야마하, 혼다, 스즈키, 할리데이비슨 등 세계 주요 오토바이 색상에 맞춰 다양한 색상의 제품 판매30여개 모델, 생산되는 제품 종류 28,000개 → 다품종 소량생산미래 도전과 위기제품의 다양화시장의 다변화 Brand Identity강화유통채널의 다변화대처 방안세계 1위 지속HJC한류를 이용한 전략브랜드이미지 향상스포츠 마케팅브랜드 이미지 향상HJC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