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Megabox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서론
-메가박스 소개
-선정동기
2. 본론
1)외부환경 분석
-멀티플렉스 현황
-소비자 환경분석
2)메가박스의 고객만족 경영
-추진배경과 영역
-시스템에 대한 운영, 제반시설 등
-대고객 서비스
3)서비스 시스템 운영과 구축
-메가박스의 서비스 품질 성과(수상내역)
-서비스 시스템 구축의 목표와 정의
-서비스 개선체계의 특징
-자체서비스 프로그램 강화
-접점 서비스의 메뉴얼화
-경영 정보 관리시스템 구축과 활용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탄생
고객과 늘 함께하는 메가박스
특별한 선택! 서비스 차별화!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메가티즌
영화 정보 제공, 포인트 적립, 다양한 이벤트
청소년 영화 할인
비학생 청소년에 대한 할인서비스 최초도입
시간대별&요일별 차별요금제
금,토,일 오후2시-9시 : 8천원(평일 기존 7천원)
조조관람료 : 4천원(43% 인하) 심야상영 : 6천원
하루 빠른 영화 개봉
극장 최초로 금, 목요일 영화개봉
실명서비스
티켓발권시 고객의 이름을 부름 담당 창구 앞에 명패 비치
물음표 도우미
장애우 도움, 인터넷 예매등 고객의 불편사항에 적극적 해결
자료평가
- 너무 부실하네요..너무 기본적인 내용만있네요 ㅠ
- ch***
(2006.08.01 13:40: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