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Megabox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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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1.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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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메가박스 소개
-선정동기 
2. 본론
1)외부환경 분석
-멀티플렉스 현황
-소비자 환경분석
2)메가박스의 고객만족 경영
-추진배경과 영역
-시스템에 대한 운영, 제반시설 등
-대고객 서비스

3)서비스 시스템 운영과 구축
-메가박스의 서비스 품질 성과(수상내역)
-서비스 시스템 구축의 목표와 정의
-서비스 개선체계의 특징
-자체서비스 프로그램 강화
-접점 서비스의 메뉴얼화
-경영 정보 관리시스템 구축과 활용
본문내용
회사 개요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탄생
고객과 늘 함께하는 메가박스
특별한 선택! 서비스 차별화!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메가티즌
영화 정보 제공, 포인트 적립, 다양한 이벤트

청소년 영화 할인
비학생 청소년에 대한 할인서비스 최초도입

시간대별&요일별 차별요금제
금,토,일 오후2시-9시 : 8천원(평일 기존 7천원)
조조관람료 : 4천원(43% 인하) 심야상영 : 6천원

하루 빠른 영화 개봉
극장 최초로 금, 목요일 영화개봉

실명서비스
티켓발권시 고객의 이름을 부름 담당 창구 앞에 명패 비치

물음표 도우미
장애우 도움, 인터넷 예매등 고객의 불편사항에 적극적 해결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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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 부실하네요..너무 기본적인 내용만있네요 ㅠ
  • ch***
    (2006.08.01 13:40:45)
회원 추천자료
  •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 - 소개, 분석
  • 메가박스의 고객 만족 경영1. 서론1.1 메가박스 소개오리온 그룹과 미국 Loex Cinedex Entertainment Corporation 사의 합작으로 설립된 메가박스 씨네플렉스(주)는 2000년 5월 13일 코엑스점을 출발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멀티플렉스 영화관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기존의 영화 상영만을 목적으로 하는 극장의 획일화된 컨셉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연관객수 600만명의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

  • [마케팅원론] CGV 서비스전략
  • 경영정보학과 4836446방혜미 미국학과 4897285 이정민 미국학과 48980502. 기업 선정 동기CGV는 우리나라에 가장 먼저 멀티플렉스를 도입하였고 가장 먼저 전국 체인화 시대를 열어 극장을 단지 영화상영관이라는 기존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복합 상영관의 신 개념을 도입했다. 주변 상가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최첨단 부대시설을 갖추고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을 구비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 극장 마케팅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 [서비스마케팅] 메가박스 서비스마케팅
  • MEGABOX 만을 다룸)(1) 회사개요회 사 명 메가박스 씨네플렉스 ㈜ 극 장 명메가박스 (MEGABOX) 합 자 회 사미디어플렉스(동양제과83.3%+모리타인베스트먼트) + LCI상 영 관16 + 1(일반 상영관 16개관 + 다이나믹 씨어터 1개관) 전 체 좌 석 수4,336석 전 용 면 적6,500평 위 치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철 2호선 삼성역)개 관 일2000년 5월 13일(토)(2) MEGABOX 의 기록2001 년 6 월최단기간 관객 500만 명 돌파2001 년 7 월하루 최다 집객2001 년 9 월국가고객만족

  • [생산관리]`MEGABOX` 메가박스의 ATM(Automated Ticketing Machine)도입
  • 고객을 바탕으로 고객 평가단을 형성하고 활용함으로서 기존의 타사에서 보이는 설문조사의 단점을 극복하였다. 즉 고객의 불성실한 대답으로 인한 정보의 오류와 고객들이 메가박스 등에 잘 모를 위험성에 대한 오류를 최소화 한 것이다. 아울러 이 제도의 적극적 활용을 통해 고객의 만족 및 고객에게 스스로 극장 경영에 참여한다는 참여의식을 불러 소위 단골 고객의 확보를 용이하게 하고 있다.1.3 외부적 요건의 활용1.3.1독자적 배급망의 확보경

  • [경영전략론] CGV 경영 전략 분석
  • 만족도 조사에서도 70.7점을 얻어 메가박스(68.77), 스타식스(63.66), 대한극장(60.67), 서울극장(55.59) 등을 제치고 수위를 차지했다. 2) 회사 소개(1) CJ 그룹의 전반적인 소개① CJ 사업 소개식품 사업군은 소재식품, 가공식품, 서비스 부문 등의 사업으로 구성된다. 수익성 극대화를 통한 세계 초우량 식품회사를 목표로 세계 일류의 신상품 개발 능력을 갖추고, 미래의 가치 있는 식문화를 창출하며,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 - 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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