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Pearl River Piano Group 국제경영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PG 연혁 및 경영분석

PRPG의 성공전략

미국 시장 진출 및 해외영업

Case 분석

Q & A
본문내용
외국의 선진기술과 전문가들을 들여온 최초의 중국 피아노 회사

Innovation & Quality (시장세분화 및 ISO 9001 획득)
YAMAHA와 J/V (High Quality & World-class product)

품질 및 공정의 메뉴얼화 (품질측정 및 공정을 위한 2개의 전산화 실험실)


확실한 표적시장의 설정 (원가우위에 바탕을 둔 중저가 시장공략)

값 싼 노동력을 통한 가격경쟁력

판매망과 브랜드 구축을 위한 전략적 동맹 (전세계 130개 이상의 전략적 동맹 및 208개의 판매망 2000년)

다양한 형태의 스폰서쉽 (콘서트, 콩쿨대회, 세계적 피아니스트)


악기산업 SWOT 분석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잠재수요 확대 예상
고가 위주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및
저가품의 해외현지생산을 통한 마진 개선
해외부문에서의 고급품질 및 브랜드
인지도 (저가품 위주 중국제품과의
차별화)

해외 생산기지 이전을 통한 신규
시장개척 및 원활한 원자재 확보
중국시장 확대 가능성(피아노 보급률 1%)
일본의 고가 피아노시장 확대 예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구체적인 실행전략 미흡
  • she***
    (2016.10.04 10:11:04)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물류 경영전략] PORT(항만) -상하이항, 싱가포르항, 홍콩항, 선전항, 부산항, 르테르담항
  • 경영전략에 따른 것이라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터미널 운영업체간 인수․합병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국제 항만환경의 변화는 세계 각국의 중심항만 경쟁을 촉발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기간항로의 재편성한국, 중국, 일본 등 동북아 3국의 총수출입에서 각국이 차지하는 점유비의 변화추세를 보면, 이 지역 교역의 무게 중심이 일본에서 중국으로 이동하였음을 알 수 있다. 일본의 비중은 1990년 68%에서 2002년 44%로 하락하

  • 중지그룹(중국 국제 해운 컨테이너, CIMC)
  • 세계시장 곳곳에서 다국적기업들과 만만치 않은 경쟁을 벌을 것으로 전망된다.목 차◉ 서론◉ 본론1. 기업 소개- 연혁- 기업의 규모- 기업 정신 & 목표2. 전략- 초기 전략- 글로벌 기업으로 진압하기 위한 전략3. 중지 그룹 현황4. 중지 그룹의 전망- 일반 컨테이너 박스의 공장도 가격 및 임대료의 꾸준한 상승- 늘어나는 수요에 의한 공장 설립- 중국 내 기업 이미지 확보◉ 결론보충 자료 - 중국기업 저평가의 원인과 네 가지 성장유형

  • [운영관리] 각국의 국가품질상(유럽, 미국, 일본, 한국)
  • 경영성과종업원관리정책과 전략자원관리사회적 공헌고객만족종업원만족우수성 모형은 앞에서 도표로 제시되었다. 준거와 하부 준거의 상세한 정의는 다음에 자세히 제공된다. 필연적으로 EFQM 모형은 다음을 언급한다. 성과, 고객, 인적자원, 사회에 관련된 우수성 결과는 정책, 전략, 인적자원, 협력관계, 자원, 그리고 과정을 유인하는 리더십을 통하여 성취된다. EFQM 모형에서의 9개의 상자는 조직의 진행을 평가하기위해 사용된 준거에 관련된

  •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
  • 국제관광정책에서 크루즈 산업의 비중을 점차 확대해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국내의 관광유람선을 비롯한 해상교통수단이 관광교통수단으로서의 새로운 발전을 기대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과제의 해결이 전제되어야 한다. 첫째, 외관이나 선내 설비 고급화, 선내에서의 다양한 위락 활동 보장,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이 이루어져야 하며, 크루즈 여행의 경비 부담으로 거부감 또는 거리감을 느끼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좀 더 저렴한 가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북아메리카를 운항하는 국제선과 김포공항을 중심으로 한 국내선을 운영하고 있다. Sky Team Alliance의 초창기 멤버로서 Delta, Air France 등 10개 항공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 나가고 있다. 지난 몇 년 간, 대한항공은 항공시장에서의 노선망 확대, 서비스 질의 향상 등 뛰어난 경영 실적을 인정받아 2005년 항공 잡지인 ‘에어 트랜스포드 월드(Air Transpr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