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회사 개요
. 방문판매 제도 개요
. 방문판매 조직 현황
. 방문판매 영업 현황
.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우리나라 발효유 산업을 이끌어 온 ㈜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와 우유를 비롯하여 라면과 스낵, 조미식품, 그리고 음료와 샘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사회건설의 꿈을 실현시키고 있다. 또한 기업 역시 사회구성원의 일부라는 자각에 기초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국민 모두가 질병을 모르는 건강한 사회,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한국야쿠르트의 창업정신에 기초한 것이다. 이제 ㈜한국야쿠르트는 새롭게 펼쳐지고 있는 21세기를 맞이하여 고객의 욕구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지속적인 식생활문화 향상에 기여해 나아가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기업이념
㈜한국야쿠르트의 모든 기업활동은 ‘건강사회건설’이라는 창업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 창업정신에는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기업을 일으킨 개척자 정신, 국민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공익정신, 그리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공동체 정신이 담겨 있다. 이러한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기업이념, 경영이념, 비전, 사원정신이 도출되었으며, ㈜한국야쿠르트 모든 종사원은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업구성
- 발효유(8종), 우유(7종), 기타(채소즙,성인음료) -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기술은 업계 최고를 넘어 세계 수준에 이르렀다. 30년이 넘는 풍부한 경험으로 고객이 원하는 맛과 영양을 찾아 제품을 만들어, 출시된 모든 제품은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지니고 있다. 야쿠르트, 에이스 400, 야쿠르트 400 등 액상 요구르트와 슈퍼100 등의 호상 요구르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다양화 하였다. 또한 장 기능 활성화를 위한 메치니코프Life, 장은 물론 위까지 생각한 발효유 윌은 식품업계 최고의 히트 상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지속적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발효유와 우유를 개발하여 유제품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해 나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