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약초를 이용한 음식(비빔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 업 계 획 서 요 약
1. 사 업 계 획 서 의 내 용
1)창업 동기
2)대략적인 내용
3) 기대되는 효과
Ⅱ. 산 업 및 시 장 분 석
1. 산 업
1) 산업 특성
2) 수요자
2. 시 장 분 석
1)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2) 경쟁자
3. 상 권 분 석
1) 인사동으로 선정한 이유
2) 상권의 범위
3) 상권 현황
4) 유동인구
5) 주요시설
6) 상권의 전망
Ⅲ. 사 업 내 용 분 석
1. 제 품 및 서 비 스
1) 제품
2) 서비스
2. 사 업 규 모
1) 업종
2) 규모
3) 동업계 규모비교
Ⅳ. 사 업 채 산 성 분 석
1. 예 상 수 익 및 수 익 잠 재 력
Ⅵ. 설 계 및 개 발 계 획
1. S W O T 분 석
2. 5 W 1 H 분 석
Ⅶ. 조 직 운 영 계 획
1. 조 직 및 인 력 현 황
1)조직도
2)조직 구성
Ⅸ. 재 무 계 획
1. 추 정 대 차 대 조 표
2. 추 정 손 익 계 산 서
Ⅹ. 자 금 조 달 계 획
1. 자 금 조 달 계 획
- 본문내용
-
사 업 계 획 서 요 약 _ 기대되는 효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들이 주로 찾게 될 것으로 예상하며
그들에게 색다른 서비스와 분위기를 제공함으로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회원제를 도입하므로 한번 방문했던 고객은 재방문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매출의 꾸준한 성장을 기대한다.
음식의 다양한 메뉴발전과 직원서비스 교육에 중점을 두고 점차
영역을 확대하여 본점의 발전과 함께 제 2, 3의 분점도 계획한다.
STP 전략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 인구통계적 변수- 연령: 20~40 대 한국인, 외국인
- 소득: 중, 상층
* 지리적 변수-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
* 라이프 스타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Tarketing 표적시장선정
* 선택적 전문화 전략- 여러 세분화 시장을 표적으로 선정
★Positioning 포지셔닝
*Positioning map
시장분석 _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시장규모의 타당성 검증하기 위하여 잠재시장 즉, 상권 범위에 있는 인근도시의 시장규모를 추정하였다.
2004년 12월말을 기준으로 우리나라 도시금로자 가구당 수입은 574만원이고, 지출은 195만원, 이중에서 외식비는 261,599원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의 외식시장규모는 약 43조원이고, 최근 5년간 평균 9.65% 성장을 해 왔다. (한국외식산업연구소 발췌)
농림부가 실시한 8월 조사에 따르면 서울․경기지역에 위치한 한식업소의 수는 7만 9000여 개소로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지만 우리 [라운초]는 이들과는 차별적인 아이템으로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 윽..싸길래 했지만.. 구체적인 전략이 안나와있어요.
- bana0***
(2007.10.30 18:34:14)
- 참신한 아이디어 가 맘에 들었다. 고객마춤 서비스 그러나 가격 책정이나 행동사항에 대하여 정성이 들어가지 않은 것 같다.
- chodor***
(2007.06.19 10:3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