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보석 및 악세사리 전문 쥬얼리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소개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 창업동기(관련자료)
● 기대효과
시장분석(SWOT분석)
● 기존경쟁업체의 파악
● 기존상품과 서비스의 차이점
마케팅 전략
● 4P전략
● STP전략
● CRM
● 비즈니스 적용모델
투자유치방안
기업운영방안
●공급망 관리 (SCM구조)
●정보시스템구축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쉽
●대금지불방법
●웹사이트 호스팅
문제점및해결책
참고자료 및 조원의견
본문내용
■ 사 업 소 개
보석 및 악세사리 전문 쥬얼리 쇼핑몰로써 기존의 기업들이 쥬얼리의 디자인, 제작, 판매를 모두 전담하거나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는 형식이었다면 우리 기업에서는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디자인을 하고, 그 디자인 된 쥬얼리를 토대로 오프라인 상에서 제작하여 고객에게 배송하여 주는 형식의 기업이다.
그렇다고 고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을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형태의 쥬얼리본을 제공하고 그 중에 선택한 쥬얼리본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수정, 보완하면서 쥬얼리를 디자인하는 것임으로 디자인의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도 충분히 쥬얼리를 만들 수가 있다. 더 이해하기 쉽게 현재 인터넷의 아바타를 생각해보면 된다. 고객 스스로의 자유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은 아바타와의 공통점이고 그 쥬얼리를 고객 취향별로 수정, 보완할 수가 있다는 점이 차이점이다. 즉 우리기업은 고객과의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다.
참고문헌
■인 터 넷 검 색 싸 이 트 활 용
( 네 이 버 , 야 후 , 다 음 , 네 이 트 등 )

■소 자 본 창 업 은 어 떻 게 할 까 요 ? ( 중 앙 경 제 평 론 사 , 최 재 희 지 음 )

■전 략 경 영 론 수 업 교 제 참 고

■싸 이 트 : 소 상 공 인 지 원 센 터
< h t t p : / / w w w . s b d c . o r . k r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
  • : 약 5천만원.아틀란티스의 신비의 전설적인 섬이라는 타이틀에 맞춰서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해 본 모습.이 사진은 2층의 공장 모습공장은 1층 매장과 다르게 화려하거나 하게되면 섬세한작업을 하는 기술자들에겐 집중력이 산만해 질뿐더러분실의 우려가 있어 최대한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모습.1. 사업계획서 요약2. 사업의 개요3. 사업의 목적4. 사업의 제품 개요5. 시장 환경 분석6. 마케팅 계획7. 재무 계획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디자인 72.디자인-산업디자이너 73.디자인-의상디자이너 74.디자인-제품디자이너 75.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 76.디자인-패션/잡화77.디자인-패션디자이너78.디자인-응용미술 79.인테리어-시공/설계80.인테리어-실내디자인 81.IT-디자인/웹디자이너 82.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83.IT-웹디자인 84.IT-웹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전문과들과의 1차 설문 & 인터뷰 p163(2)델파이 분석 p164(3)Cross - Imfact (교차 영향력 분석) p166(4)Scenario Planning p169ꊳ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63.유의해야 할 점 p1774.성공가능성 여부 p178ꊱ인도의 제반 환경1. 사회, 문화적환경2. 경제적환경3. 인도투자환경4.정치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쇼핑몰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홈 쇼핑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LG홈쇼핑은 국내 홈쇼핑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중소기업 지원 실행 방안을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있어 중소기업 전문 유통 채널로의 위상을 다져가는 등 국내 쇼핑몰의 위상을 높이며 함께 공유해 나가는 유통체제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2.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 독특한 악세사리 사업계획서
  • 사업 시작이래 도메스틱 의류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며 매년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 중인 쇼핑몰 CEO에게 사업 전반에 관한지속적인 상담과 자문을 받기로 함-제품 사진 촬영 (기존 기자재 활용)모바일 실시간 고객센터sky9487looksgoodjtkavkapaldldbal1989jdy1017Without office!-사업 초기 사무실 임대 필요성 없음기자재 및 인프라서울, 경기, 인천 예술대학종로, 동대문 귀금속 도매& 공방주요 거래처당신의 악세사리작품을 출시하고 싶은 인터넷쇼핑몰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