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마케팅전략] 남성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매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사업개요
• 사업 개괄
• 사업의 필요성
● 시장분석
• 남성용 화장품 시장
• 경쟁업체 분석
• 설문자료
• 설문결과분석
● 사업방식 및 구상
• 매장 공간 구성
• 제공 서비스 및 주력 사업
● 전략 캔버스 및 ERRC 분석
• 전략 캔버스 분석
• E.R.R.C. 전략
● SWOT분석
• SWOT
● 맺음말

본문내용
Metro – s 란?
Metro – Sexual :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 용어.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긴다. 또 음식, 문화 등에 관심을 보인다.
20~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에게 이러한 경향이
많이 나타난다.


Target
미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 및 젊은 세대 및 ‘메트로 섹슈얼족’ (STB: Soon To Be 비고객)
의 수요를 충족시켜주는 한편,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화장품 및 미용관련서비스 매장’ 으로써
비고객층 (일반 남성)을 고객층으로 흡수 할 수 있는 전략을 구상


● S.W.O.T. 분석

선발주자로서의 이점
브루오션 전략을 활용한 화장품
매장에 대한 남성의 거부감 감소
남성 전용 맞춤 서비스를 통한
선호도 증대
다양한 제품과 시설
자투리 시간의 쉼터의 역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다운을 받아는데 오픈이 안되요...
    이건 뭐 이거 볼려고 몇시간을 투자했는데도 안되요.어찌해야할지..
  • enjoy***
    (2009.06.29 01:06:22)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눈썹정리 전문매장 창업계획서
  • 및 회사의 중장기전략과 단기경영계획에 따라 경영계획의 달성 및 회사가치 상승을 위하여 조직별, 경로별 실적을 분석하여 사업의 방향에 대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실무작업을 수행한다. 구체적으로 회사의 vision 및 mission 달성을 위해 경영계획을 세우고 투자/예산, 성과, 경영실적을 관리하고, 경영회의체 등의 관리운영 업무를 한다.운영팀에서는 눈썹관리전문사 10명이 각 매장에 한명씩 투입되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를 운영해나간다. 눈

  • CJ 올리브영 보고서
  • 화장품생활용품, 식품 등을 모두 취급하는 복합 점포를 일반 슈퍼마켓이나 편의점과 구분하여 말하는 것으로, 이를 건강 및 미용과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하여 H&BC(Health & Beauty Care) Shop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즉 드럭스토어는 별도 업종별 유통채널에 의해 각각 제공되던 약품, 식음료, 화장품 등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건강 및 미용니즈에 맞춘 소매서비스라고 볼 수 있는데 미국의 경우는 매장 면적이 150평 이상이고 셀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목 차Ⅰ. 회사개황1. 회사명(가칭) 2. 팀(TEAM) 이름 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4. 경영이념 5. 자본금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5. 사업전략 포인트6.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Ⅳ. 입지분석

  • [마케팅 전략] 저가화장품시장에서의 뷰티크레딧 마케팅 전략
  • 및 푸른 잔디 등을 사용한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자연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고, 소망화장품의 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인 빅스타를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김혜수, 한가인, 안정환) 인지도를 확보하였다. 또한 드라마 신입사원에 PPL광고를 함으로써 보다 높은 인지도를 얻고자 하였다. 4) 뷰티크레딧의 서비스․ 메이크업 + 세안 설비 마련․ 여성전용 화장실 (노량진점)․ 피부 카운슬링 공간․ 피부진단기를 사

  • [마케팅]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촉진 및 서비스 개선방안
  • -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 촉진 및 서비스 개선 방안-학 부 : 교 수 명 : 과 목 명 : 마케팅 관리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3. 10. 16. *목 차*간단한 이야기서론. 블루클럽의 연원I. 블루클럽의 소개1. 블루클럽이란?2. 블루클럽의 탄생배경3. 블루클럽의 체인 사업II. 남성들의 인식구조를 바꾸었던 블루클럽1. 미용실 = 여성만의 공간?2. 블루클럽은 서민형 남성 헤어컷 전문점3. 남성들도 헤어스타일관리를 하는 시대III. 블루클럽의 강점1. 가격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