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마케팅전략] 남성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매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사업개요
• 사업 개괄
• 사업의 필요성
● 시장분석
• 남성용 화장품 시장
• 경쟁업체 분석
• 설문자료
• 설문결과분석
● 사업방식 및 구상
• 매장 공간 구성
• 제공 서비스 및 주력 사업
● 전략 캔버스 및 ERRC 분석
• 전략 캔버스 분석
• E.R.R.C. 전략
● SWOT분석
• SWOT
● 맺음말
- 본문내용
-
Metro – s 란?
Metro – Sexual :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 용어.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긴다. 또 음식, 문화 등에 관심을 보인다.
20~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에게 이러한 경향이
많이 나타난다.
Target
미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 및 젊은 세대 및 ‘메트로 섹슈얼족’ (STB: Soon To Be 비고객)
의 수요를 충족시켜주는 한편,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화장품 및 미용관련서비스 매장’ 으로써
비고객층 (일반 남성)을 고객층으로 흡수 할 수 있는 전략을 구상
● S.W.O.T. 분석
선발주자로서의 이점
브루오션 전략을 활용한 화장품
매장에 대한 남성의 거부감 감소
남성 전용 맞춤 서비스를 통한
선호도 증대
다양한 제품과 시설
자투리 시간의 쉼터의 역할
자료평가
- 다운을 받아는데 오픈이 안되요...
이건 뭐 이거 볼려고 몇시간을 투자했는데도 안되요.어찌해야할지..
- enjoy***
(2009.06.29 01:06: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