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한국암웨이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마케팅 목표 설정
Ⅴ. STP 전략
Ⅵ. Marketing Mix
- 본문내용
-
Ⅰ.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2. 한국암웨이
의 비젼
※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
: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
(1) 네트워크 마케팅
소비자->판매자->소비자->판매자가 되는 과정을 무한 반복
(2) 인터넷 쇼핑몰
-1999년 11월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ABN (Amway Business Networkㆍwww.abnkorea.co.kr)을 오픈
- 당초 이용률이 10% 미만으로 저조
- 그러나 ABN은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없는 IBO 전용사이트여서 네트워크를 헤치지 않을뿐더러 주문과 결제, 상품배달의 편리성이 확인되면서 이용이 급속도로 확대됐다.
- 2004년 1월 일반회원으로 가입해 제품구입이 가능하게 하여 한국암웨이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급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