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LG생명과학의 협력전략 -LG생명과학의 신약 팩티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국내 제약업계의 현황
LG 생명과학의 연혁 및 사업영역
Ⅱ. 본론
1. 신약 개발의 특성 및 과정
2. 팩티브의 차별화된 특성
3. 팩티브의 긍정적 파급효과
4. SB社와의 기술제휴전략
5. SB社와의 제휴 결렬
6. Genesoft社와의 기술제휴전략
7. 팩티브의 FDA 승인
8. 팩티브의 제휴 사례들
9. 경쟁력 분석 (SWOT)
Ⅲ. 결론
세계 바이오 시장
LG 생명과학의 현 위치
향후 개발 과제 및 방향

본문내용
2. LG 생명과학의 연혁
1) 분사이전
1947 락희화학공업사 창립 (대표: 구인회)
1970 주식회사 럭키로 사명 변경
1991 럭키제약 흡수합병
1995 LG화학으로 상호변경 및 新 CI 적용
2000 생명과학 연구소 체제로 개편
2001 3개사로 기업분할 ㈜LG화학,
㈜LG생활건강, ㈜LGCI
2) 분사이후
2002 LG생명과학 출범
(LGCI에서 분사)
2002 팩티브 국내시판 허가 취득
2003 팩티브 美 FDA 신약 승인
2004 팩티브 캐나다 신약 승인 획득
2004. 9 팩티브 미국 판매 본격 개시


3. 사업영역

항감염제, 항암제, 심장순환계
질환치료제 및
QOL(Quality of Life) – 팩티브

동물의 성장촉진제와 동물 질병 치료제


(농약산업) 86년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2001년도에 400억원의 매출과 25%의 경상이익

신약개발의 특성 및 과정
신약 개발 – 평균 10년
연구개발비 8억 달러
신약이 될 확률 - 1/5,000 ~ 10,000
신약1개는 최소 50억 달러의 세계
시장을 형성
고부가가치산업의 꽃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완전 성의없고 대충 만들었습니다.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 pty1***
    (2007.11.24 19:27:4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LG생명과학의 글로벌전략
  • 생명공학 연구법인 LGBMI 설립. 6. 2000. 2001. 4. 3개사로 기업분할 및 LGCI로 상호변경 2002. 8. LG생명과학 출범 (LGCI에서 분사) 2002. 12. 서방출성 인간성장호르몬 제조기술 유럽22개국 특허획득 신약「팩티브정」 국내시판 허가 취득 2003. 4. 퀴놀론계 항균제 FACTIVE 美 FDA 신약 승인2004. 2. 팩티브, 2003년 최우수 IR52장영실상(대통령상) 수상6. 퀴놀론계 항균제 팩티브, 미국 판매 본격 개시 2005. 2.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차세대 진단의약 단백질 칩 공동 연구9.

  • [경영전략] 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
  • LG생명과학의 협력전략LG생명과학의 신약 팩티브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교 수 님 :- 목차 -Ⅰ. 서론1. 국내 제약업계의 현황2. LG 생명과학의 연혁 및 사업영역Ⅱ. 본론1. 신약 개발의 특성 및 과정2. 팩티브의 차별화된 특성3. 팩티브의 긍정적 파급효과4. SB社와의 기술제휴전략5. SB社와의 제휴 결렬6. Genesoft社와의 기술제휴전략7. 팩티브의 FDA 승인8. 팩티브의 제휴 사례들9. 경쟁력 분석 (SWOT)Ⅲ. 결론 1. 세계 바이오 시장2. LG 생명과

  • 국내 제약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모델로서의 전략적 제휴 분석 사례 -LG생명과학 팩티브
  • 국내 제약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모델로서의전략적 제휴 분석 사례LG생명과학 팩티브*4조*서 론1. 제약산업의 특징2. 국내 & 국외 제약산업 현황 비교2-1. 국외 제약회사들의 시장 선점2-2. LG 생명과학의 위치3. 국제적 제약업계로의 어려움3-1. 신약개발의 특성3-2. 신약개발의 과정본 론1. LG 생명과학2. LG 생명과학의 신약개발2-1. 팩티브2-2. 팩티브의 경쟁력 분석3. 전략적 제휴 4. 파트너 찾기5. 1차 전략적 제휴5-1. SB社와의 전략

  • [국제경영] LG생명과학의 해외진출 전략
  • 생명과학의해외진출 전략Index1. 기업소개2. LG 생명과학의 위기4. 결 론3. LG 생명과학의 재도약1기업소개기업역사LG 화학LG CILG 화학LG 생활건강인체의약동물의약식물의약194720012002LG 생명과학정밀화학LG생명과학의 재도약결론LG생명과학의 위기기업소개연 혁20022003200420052006200720082009LG 사업부문 분할 팩티브 개발 및 국내시판 허가 취득팩티브의 FDA 신약 승인 팩티브의 캐나다 신약 승인 획득친환경제초제 상업화 성공젖소

  • LG생명과학의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의성공과실패,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분석,제약산업분석
  • LG생명과학 팩티브 개발Acid그룹 : 동물시험에서 독성문제 일으킴Amine그룹 : LG생명과학 팩티브 개발 3년 6개월 끝에 우수한 물질 발굴이후 개발과정의 어려움전임상 단계 진입 확률 2~5%임상에 이르는 확률 2% LG의 중대한 판단 : 전략적 제휴전략적 제휴- 전략적제휴의 개념- LG-SB의 전략적 제휴전략적제휴의 정의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기술생산자본 등의 기업 기능에 2개 또는 다수의 기업이 제휴하는 것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기술생산판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