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ARBUCKS 소개

기업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VISION

결론
본문내용
STARBUCKS 소개

1971년 제럴드 볼드윈(Gerald Baldwin)과 고든 보커
(Gordon Vowker), 지브 시글(Zev Siegl)이 미국 시애틀에
세운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1987년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회장 겸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른 뒤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싱가포르, 태국, 영국 등등
총 40개국에 9000여개의 점포 운영

Starbucks = Starbuk + Siren

* Starbuk은 모비딕 소설에 나오는
일등 향해사의 이름.

* Siren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상반신은 여자, 하반신은 새의 모습을
하고 있음


경영철학

-기업의 가치를 지키며 혁신하는 것
-직원을 비용이 아닌 핵심자산으로 키워낸 것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
-윤리 경영을 통한 자부심과 사회에 기여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타벅스 성공요인분석및 스타벅스 위기극복전략및 스타벅스 브랜드분석
  • 스타벅스 선정배경최근 커피의 소비가 늘면서, 그에 따라 커피 전문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우리조 또한 13년 전 이미 한국에 입점하여 오랜 시간 커피 시장에서 상위권을 유지해온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스타벅스는 또한 환경적으로도 무척 우수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경영 전반에 걸쳐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완수할 것임을 아래와 같이 선언합니다 라고 회사의 공지사항에 나와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스타벅스 기업 소개회사설립 1987년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 설립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첫 매장 오픈 규 모 전세계 13,000여개의 점포 30,000여명의 종업원 시장점유율 시장점유율 40% 매년 두배 가까운 성장율재무성과 미국내 1600개소 판매점 13억달러 매출국내 100호점 550억 매출환경분석인구통계적/사회문화적 - 10대후반~30대가 주도고객. 크게 10~50대로 볼 수 있음. - 능동적인 문화생활을 하는 라이프스타일. - 문화

  • 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전략,감성마케팅사례,스타벅스의감성전략,스타벅스의감성마케팅
  • Emotional Marketing목 록 Ⅰ. 감성마케팅이란?Ⅱ. 감성마케팅의 유래Ⅲ. 감성마케팅의 구성요소Ⅳ. 감성마케팅과 전통마케팅의 차이Ⅴ.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적용및 성공사례Ⅵ. 현재 스타벅스의 감성전략Ⅶ. 기타 성공사례Ⅰ. 감성마케팅이란?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형상화하거나 인간의 감각이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감성적인 자극을 통해 제품 브랜드와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에 중점을 둠.Ⅱ. 감성마케팅의 유래 1920년 미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브랜드전략 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기업전략 비교분석< 목차 >Ⅰ. 들어가며Ⅱ. 본론1. 카페베네 vs 스타벅스1) 양 기업의 등장■ 스타벅스의 등장■ 카페베네의 등장2) 회사 LOGO 비교분석■ 스타벅스 로고■ 카페베네의 로고2. 커피시장환경분석3.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분석■ 스타벅스의 SWOT 분석■ 카페베네의 SWOT 분석2) STP전략 비교분석■ 스타벅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카페베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스타벅스커피 한 잔의 비밀contents01 스타벅스 및 타사 분석02 SWOT분석03 4P 분석04 마케팅 전략 분석05 나아갈 방향스타벅스 커피 한 잔의 비밀contents자사, 타사 분석SWOT 분석4P분석마케팅 전략나아갈 방향회사 소개스타벅스 코리아1971년 미국 Seattle에서 첫 오픈한 커피 전문점1984년 Howard Schultz가 회장 겸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른 뒤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등 총 40개국에 9000여 개의 점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