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Ⅱ. Business management
ⅰ. strategy
ⅱ. Personnel
ⅲ. marketing
ⅳ. production
Ⅲ. Example
Ⅳ. Conclusion
- 본문내용
-
P&G 회사소개
회사 명 : Procter & Gamble
본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시
설립연도 : 1837년( 168년)
사업분야 및 생산제품 : 주방 및 세제류, 건강 및 의약품류
미용 및 화장품, 식음료품등 생활용품 250종
300여개 브랜드로 세계160개국 제품 판매
총매출 : 미화 434억불 (2002~2003 회계연도)
순수익 : 미화 51억 9천불 (2002~2003 회계연도)
종업원 : 약 11만명(현지법인;80여개국)
P&G 분포현황
북미 :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 : 독일, 아일랜드, 네덜란드, 덴마크, 체코, 유고,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남아프리카 등 37개국
아시아 : 한국, 중국, 일본, 인도,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등
남미 :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멕시코, 페루 등
P&G의 주요제품
주방 및 세제류 : Bounce, Cascade, Dawn, Downy, Joy, Cheer
breze, Mr. Clean, Tide, Dryel, Swiffer, Ivory 등
종이제품 : Pampers, Whisper/Always, Bounty 등
미용 및 화장품 : Pantene, Vidal Sassoon, Head & Shoulders,SK-II 등
건강 및 의약품 : Crest, NyQuil, Vicks, Thermacare 등
식음료품 : Pringles, Sunny Delight 등
경영관리는 크게 국제마케팅, 국제생산관리 및 연구개발,
국제재무관리 및 회계, 국제인사 및 조직의 4개 측면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에서 생산과 더불어 기업이 성장 및
발전하기 위한 기본전제인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실현시키는 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