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84) |
레포트 (484)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23)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84)
[A+ 마케팅 경영론] 블리자드 NC소프트 기업분석 기업전략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경영론, 마케팅론경쟁기업 성공전략 및 마케팅 비교 분석블리자드 VS NC소프트 기업비교 VS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블리자드, NC소프트 기업개요(1) 블리자드 기업소개 - O 기업연혁 O 경영방침 O 주요게임(2) NC소프트 기업소개 - O 기업연혁 O 경영방침 O 주요게임Ⅱ. 본론 - 기업전략 비
23페이지 | 3,000원 | 2012.05.21
소프트의 ‘리니지’(대만 서비스명 ‘천당’)가 큰 호응을 얻은 이후로 대만 내 한국 게임의 경쟁력은 급부상하여 NC 소프트 외 여러 한국 회사들이 대만 시장에 유행처럼 진출했다. 리니지의 여파로 많은 게임들이 대만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으나 현지 시장에 대한 조사와 게임의 대한 경쟁력이 부족
26페이지 | 2,500원 | 2013.04.11
[국제마케팅] 블리자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성공 전략(엔씨소프트 비교 중심으로)
블리자드 게임 소개Ⅲ. STP 전략1. WOW의 STP전략(1) Segmentation(게임시장 세분화)(2) Targeting(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자리매김)Ⅳ. 마케팅전략 & SWOT분석1. 4Ps에 따른 마케팅 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장소(Place)(4) 촉진(Promotion)2. SWOT 분석V. 경쟁사 비교1. NC소프트 소개2. NC소프트 연혁3.
28페이지 | 2,100원 | 2010.12.28
[국제마케팅] 블리자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성공 전략(엔씨소프트 비교 중심으로)
블리자드 대전지사 김진용씨 http://blog.daum.net/projectdirector/8440321개발사스토리 블리자드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게임메카 2007.11.29 18.55 http://wow.somegate.com/topic.php?topicuid=10000 각국별 가격비교 http://still505.tistory.com/1371 대륙별 와우하는 인구 수 -연합뉴스 2008.01.24 http://blog.naver.com/krla
39페이지 | 2,700원 | 2010.12.28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논설문 예시
- 영국의 자선조직협회의 설립 배경과 그 활동내용 및 장 단점을 제시하고 자선조직협회의 의의에 대해 토론해보시오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