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029) |
레포트 (10,029) |
방송통신대 (166) |
자기소개서 (122) |
독후감/감상문 (261) |
사업계획서 (5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029)
주제 배경중국 자동차 시장은 내로라하는 세계 명차들의 각축장이 된 지 이미 오래다. 공급 초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세계 자동차업계가 중국 시장을 최후의 돌파구로 여기고 있기 때문이다. 12억의 땅에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다 폭스바겐을 선두로 미국의 GM(제너럴 모터스), 포드는 물론 일본의 혼다
18페이지 | 1,700원 | 2006.01.19
경영전략론4공통) 하나의 산업 내에 경쟁하고 있는 3개의 경쟁기업-현대차, 도요타, 폭스바겐자동차회사-을 선택하여 VRIO 분석을 행하시오0K
경영전략론4공통) 하나의 산업 내에 경쟁하고 있는 3개의 경쟁기업-현대차, 도요타, 폭스바겐자동차회사-을 선택하여 VRIO 분석을 행하시오0K경영학과 경영전략론4공통 하나의 산업 내에 경쟁하고 있는 3개의 경쟁기업을 선택하여 VRIO 분석을 행하시오. 각 기업마다 적어도 5개의 강점에 대해 분석하되
11페이지 | 8,900원 | 2020.10.10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판매의 55%가 민간수요다. 또 소비자의 관심도 소형차에서 중대형차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이다.이 때문에 중국시장은 세계 자동차 제조사의 격전장으로 떠올랐다. GM, 폭스바겐, 도요타, 혼다 등이 중국현지에 공장을 건설해 무한경쟁을 벌이고 있다. GM대우차 릭 라일리 아시아
7페이지 | 800원 | 2015.06.27
자동차 시장 BIG 3 분석- 자동차 관련 기업 조사 - 목차Ⅰ. 서론● BIG 3 선정 동기● BIG 3 소개(1). 도요타(2). GM(3). 폭스바겐 Ⅱ. 본론● 해외시장 현황(1). 도요타(2). GM(3). 폭스바겐 ● BIG 3의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1). 도요타(2). GM(3). 폭스바겐 Ⅲ.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1) 중국시장 확보(2)
16페이지 | 1,700원 | 2015.01.12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Skills for success3 답지
- 논설문 예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최신통신이론 연습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