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8)
[브랜드마케팅]광고기획안-신라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라면 큰사발 이라는 인식과 함께 브랜드 Value를 높인다. 부수효과 : 친구에게 선물하는 목적이므로 순도 높은데이타베이스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추후 마케팅의 소스를 확보할 수 있다.SP전략인터넷 Sales Promotion 세부내용1. 배너광고를 통하여 신라면 큰사발의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시킨다2. 신라
43페이지 | 1,200원 | 2006.12.15
진에어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 PPT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다양한 마케팅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2) YOUNG 마케팅(3) 그린마케팅7.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2008년도 설립 및사업자 등록과 정기항공운송사업
32페이지 | 5,000원 | 2018.06.28
라면하면 농심’이 전체 시장을 좌지우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우세에 있다. 오뚜기도 라면업계에서 명목을 유지하고는 있지만 ‘진라면’을 제외하고는 대표성 있는 라면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최근에 차승원을 기용한 ‘이렇게 맛있는데 언젠가는 1등하지 않겠습니까?’라는 광고는 매우
65페이지 | 4,100원 | 2007.03.20
[마케팅사례] 국내 라면시장현황과 오뚜기라면의 향후 마케팅전략
라면의 향후 마케팅 전략1. 서론 현재 국내 라면시장은 1위 업체인 ‘라면하면 농심’이 전체 시장을 좌지우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우세에 있다. 오뚜기도 라면업계에서 명목을 유지하고는 있지만 ‘진라면’을 제외하고는 대표성 있는 라면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최근에 차승원을 기용한
6페이지 | 1,400원 | 2006.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