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63) |
레포트 (2,763) |
방송통신대 (58) |
자기소개서 (48) |
독후감/감상문 (349)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763)
마케팅 전략INDEX1. 상황분석2. 설문지 조사결과3. 마케팅 전략 수립4. 결론1. 상황분석What is Tempo? 회사: 동아제약탐폰 = 템포 X국내 최초 개발 체내형 생리대깨끗하고 위생적인 흡수체 국내 유일하게 부직포 사용한국 여성 체형에 맞는 디자인1. Product“ 템포와 함께 그 날의 자유를 느껴봐
41페이지 | 1,400원 | 2007.05.28
그러나 팀원들의 인터넷 자료수집(2차자료)을 충분히 하는 것이 최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설문조사보다는 템포관련 전문가(동아제약 마케팅 부서 담당자, 광고대행사 담당자)와의 면담을 통한 보다 분석적이고, 정확한 연구조사가 밑받침이 되어야 한다고 깨달았다. 그리하여 본 팀
25페이지 | 2,300원 | 2004.01.26
그램 중 드라마가 7개시청률 조사에서 나타난 인기 드라마 시작 전후로 광고를 내보낸다 !타겟별 시청률 조사에서 역시 드라마가 우세TV광고저녁 일일드라마 시간대 중심반복광고-20시~23시 인터넷광고시시각각 배너에 메시지 부여광고의 콘티3탄스키장 편스토리2탄클럽 편1탄말타기 편여
28페이지 | 1,000원 | 2007.03.12
그날 템포를 쓴다)“난 얋은 옷을 입습니다. 난 템포를 씁니다. 난 밤새 푹 잤습니다. 난 템포를 씁니다. 난 마음껏 운동을 합니다. 난 템포를 씁니다. 패드가 불편하면 템포를 쓰세요.내가 찾은 자유 템포”기존 광고들에 비해 한층 친절해진 광고이다. 즉 템포가 기존 패드와는 달리 활동성이 있고
32페이지 | 800원 |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