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63) |
레포트 (663)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7) |
사업계획서 (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63)
현대 생활백서 ♧ 머리말 Ⅰ. 서론 1.상황 분석1). 이동 통신 시장 상황 분석2). 고객 시장 분석3). 시장점유율2.기업 분석 1). Sk 텔레콤 기업소개2). SK 텔레콤의 SWOT 분석Ⅱ.본론-현대 생활 백서 광고 분석 1. 현대생활백서 광고의 목표2. 광고 제작 의도 및 과정3. 현대생활백서 광고의 전략4.전개과
7페이지 | 1,200원 | 2006.03.24
분석1) 이동통신 시장 상황 분석: 포화상태의 이동통신 시장 2) 고객 시장 분석: 중, 장년층 타깃 -> 모든 사람들이 이용 3) 시장점유율(2) 기업 분석1) SK Telecom 기업소개 : 우리나라 이동통신 역사와 함께하는SK Telecom 2) SK 텔레콤의 SWOT 분석Ⅱ.본론 현대 생활 백서 광고 분석 (1) 현대생활백서
15페이지 | 1,200원 | 2006.03.24
[촉진전략, 마케팅, 광고] sk텔레콤 `생활의 중심`(현대생활백서) 캠페인 IMC
현대생활백서 제작 배포직접 제작 광고+아마추어 제작 광고(advertising) SKT텔레콤은 “생활의 중심”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우선 현대생활백서라는 책을 출판하였고, 그것을 배포하면서캠페인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광고를 시작하였다. 4. Promotion Public Relations 현대생활백서 책 배포SK Telecom은 2005
22페이지 | 1,600원 | 2006.02.02
[광고] SK Telecom 생활 속 광고전략 -현대생활백서
광고전략책캠페인 런칭의 첫 단계.‘최첨단 이동통신환경에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의 라이프 스타일과 사고방식을 담는다.’광고전략TVEpisode 1.‘공주의 품위유지’Episode 2.‘백문이 불여일견’Episode 3.‘내숭’광고전략TV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무명 모델을 사용하면서도
33페이지 | 1,700원 | 2006.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