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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안 속옷브랜드 비비안 시장분석 비비안 마케팅 시장세분화 유통 구조 개혁 고급화전략 소비자 니즈
전략SNS활용선별적 유통백화점&전문점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PRODUCTPLACEPRICEPROMOTION높은 가격 유지노세일정책다양한 기능성 속옷시즌별 신제품 출시PART 02YES스무살 감성내의 예스는 파스텔톤과 비비드한 컬러,심플하고 다양한 패턴을 제안하는 Young casual underwearYes’ Young Emoti
25페이지 | 2,500원 | 2021.02.16
유통 경로의 길이이다. 2) 경로 유형: # 중간상 이용하되 소매상 선택 # 속옷이라는 제품의 특성상 중간상은 꼭 필요하다. 시장이 굉장히 크고 고객 수도 많으며 업체에서 생산하는 제품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직접적인 방법으로는 고객을 모두 상대할 수가 없다. 때문에 간접적으로 가는 전략을 사
30페이지 | 800원 | 2019.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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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너스임을 강조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시급하다. 지속적인 구매를 위해 속옷을 한번 구매 시 그 다음 샀을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일정금액의 쿠폰을 지급하여 단한번이 아닌, 소비자가 장기적으로 구매활동을 할 수 있도록 증진한다. 참고자료www.solb.co.kr네이버 뉴스 (마케팅 전략 관련)주
25페이지 | 2,500원 | 2014.01.20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속옷 부분만 살펴볼 것! 여기 제품라인에 보이는게 남영비비안의 여성 속옷 서브브랜드들!-> 연령별, 아이템별, 유통구조별로 타겟팅해서 세분화한 비비안의 여성 속옷 서브브랜드들! 상당히 여러가지! – 그 특징과 주된 유통채널들 -> 비너스 등의 다른 경쟁사도 하고 있긴 하지만 이렇게 서브브랜
28페이지 | 3,800원 |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