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방美 예지미인의 성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예지미인 선정이유
생리대 시장분석
예지미인의 SWOT 분석
예지미인의 Strength
예지미인의 Weakness
예지미인의 Opportunity
예지미인의 Threat
Promotion예지미인의 현재의 Promotion
예지미인의 도입기 성장기의 Promotion
예지미인 성장기의 Promotion
경쟁자 분석
시장 상황 –시장 규모, M/S
경쟁자 분석- 주요 3사 광고 비용
경쟁자 포지셔닝-이미지 or 기능성 2중 구도
예지미인 매출 등 현황
시장반응 조사(소비자/판매자)
소비자의 특성
소비자-부정적
판매자-긍정적
예지미인이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 것인가?
향후 방향
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단계별 적용 필요
제언
TargetAdvertising(Message)
Advertising(매체)

본문내용
고객 만족을 통한 ROYALTY 형성

고객 만족 캠페인 - 비쥬얼 홈페이지 개선 (예지미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회원 및 액티브 회원 관리), 초경 회원에 대한 집중 관리, 적극적인 판매자 교육 코스, 홈페이지에서 생리 주기를 등록하여 정기적으로 진단 받는 회원 관리, 소비자 상담 센터의 전문화, 여성 심리를 반영한 화장실에서 갖고 다니는 생리대 파우치 제공,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적으로 회원들의 질문에 대한 응대 및 이벤트, 잡지사와 제휴하여 웰빙 클래스 마련

상품의 보완 - 패키지의 변화 및 편리성 확보

다양한 채널을 통한 회원 확보 - 고객 노출의 다양화 (대형 할인 마트 전단지/ 백화점 쿠폰 북 등에 홍보),호텔/모텔/콘도/항공사/ 까페(민들레 영토) 납품 또는 협찬


3rd.stage. 유통 확보 이후
목적 : M/S 25% 확보, 장기적인 고객과의 릴레이션 확보 이후?????


<<예지미인 브랜드>>는 냄새 제거와 생리통 완화라는 기능성을 만족시키는 한방 브랜드이다. 웰빙과 한방이 트렌드화된 사회적인 분위기가 퇴색될 경우를 대비하여, 기능성을 추구하는 또다른
2nd 브랜드 개발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마케팅 특성과 차별화 방안을 심도있게 분석하여 가격과 품질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지속적인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을 수립해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예를 들어 유럽 국가의 합리적인 소비 성향을 바탕으로 한 유럽 지역 마케팅 방안, 그리고 다수의 미인대회 수상자를 배출하는 남미 지역의 특성과 여성들의 ‘美’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마케팅 방안을 차별적으로 수립하는 등 각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마

  • 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후 논문1) 브랜드 개발 과정약 10여개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을 주도할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 않았던 LG 생활건강은 새로운 한방 전문 브랜드의 출시 필요성을 인식하였다. 그러나 이미 한방 화장품 시장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어 있으며, 특히 ‘설화수’라는 강력한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브랜드를 출시해서 성공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적인 개척에 있어 또 하나의 과제가 될 것이다. ③ 짝퉁제품의 등장최근 홍콩에서 미샤 화장품의 모방제품(일명 ‘짝퉁’ 제품)이 등장하여 정가의 1.5배 가격으로 팔리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최근 뉴스 보도를 통해서도 중국의 짝퉁 시장이 화장품 시장을 넘어서 다양한 영역에서 확대되고 있는데 이는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신뢰성 문제에 있어서 위협이 될 수 있다.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이번 장에서는 전술한 SWO

  • [경영] [경영]MISSHA 미샤 기업분석 및 마케팅
  • 마케팅 요소임에 틀림없다. 미샤의 경우에는 이러한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써, 다른 고가의 브랜드 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 거품을 없애 가격경쟁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가치혁신 (Value innovation)으로서 새 시장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제안한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다.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은 감성에 호소하는 제품으로 인식되어져 이미지 만들기가 최대 과제인 아이템에서 감성 요인 대신 기능적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마케팅 요소임에 틀림없다. 미샤의 경우에는 이러한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써, 다른 고가의 브랜드 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 거품을 없애 가격경쟁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가치혁신 (Value innovation)으로서 새 시장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제안한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다.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은 감성에 호소하는 제품으로 인식되어져 이미지 만들기가 최대 과제인 아이템에서 감성 요인 대신 기능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