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방美 예지미인의 성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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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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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지미인 선정이유
생리대 시장분석
예지미인의 SWOT 분석
예지미인의 Strength
예지미인의 Weakness
예지미인의 Opportunity
예지미인의 Threat
Promotion예지미인의 현재의 Promotion
예지미인의 도입기 성장기의 Promotion
예지미인 성장기의 Promotion
경쟁자 분석
시장 상황 –시장 규모, M/S
경쟁자 분석- 주요 3사 광고 비용
경쟁자 포지셔닝-이미지 or 기능성 2중 구도
예지미인 매출 등 현황
시장반응 조사(소비자/판매자)
소비자의 특성
소비자-부정적
판매자-긍정적
예지미인이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 것인가?
향후 방향
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단계별 적용 필요
제언
TargetAdvertising(Message)
Advertising(매체)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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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을 통한 ROYALTY 형성
고객 만족 캠페인 - 비쥬얼 홈페이지 개선 (예지미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회원 및 액티브 회원 관리), 초경 회원에 대한 집중 관리, 적극적인 판매자 교육 코스, 홈페이지에서 생리 주기를 등록하여 정기적으로 진단 받는 회원 관리, 소비자 상담 센터의 전문화, 여성 심리를 반영한 화장실에서 갖고 다니는 생리대 파우치 제공,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적으로 회원들의 질문에 대한 응대 및 이벤트, 잡지사와 제휴하여 웰빙 클래스 마련
상품의 보완 - 패키지의 변화 및 편리성 확보
다양한 채널을 통한 회원 확보 - 고객 노출의 다양화 (대형 할인 마트 전단지/ 백화점 쿠폰 북 등에 홍보),호텔/모텔/콘도/항공사/ 까페(민들레 영토) 납품 또는 협찬
3rd.stage. 유통 확보 이후
목적 : M/S 25% 확보, 장기적인 고객과의 릴레이션 확보 이후?????
<<예지미인 브랜드>>는 냄새 제거와 생리통 완화라는 기능성을 만족시키는 한방 브랜드이다. 웰빙과 한방이 트렌드화된 사회적인 분위기가 퇴색될 경우를 대비하여, 기능성을 추구하는 또다른
2nd 브랜드 개발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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